영화검색
검색
일본 유명 시리즈 <데스노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재탄생!
2017년 3월 2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의 예고편과 스틸컷을 최초로 공개했다.

오바 츠구미와 오바타 타케가 집필한 유명 만화인 <데스노트>는 이미 일본에서 <데스노트>(2006), <데스노트: 라스트 네임>(2006),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2008)로 영화화 되어 큰 인기를 모았고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드라마, 뮤지컬로도 제작된 인기 콘텐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는 한 고등학생이 우연히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노트를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그는 특정 인물을 머릿속으로 떠올리면서 노트에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게 된다는 노트의 힘을 알게 되고, 사회에 해가 되는 사람들을 죽이는 과정을 담는다.

<블레어 위치>(2016), <유아 넥스트>(2011)의 애덤 윈가드가 감독을 맡았고, <페이퍼 타운>(2015)의 냇 울프, <레프트오버>의 마가렛 퀄리, <겟 아웃>의 키스 스탠필드, <캐리비안의 해적 – 세상의 끝에서>의 폴 나카우치, <아메리칸 허슬>의 쉐어 위햄, <스파이더맨>의 윌렘 대포 등이 출연한다.

이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강렬한 음악과 함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데스노트> 티저 예고편 보기!

<데스노트>는 올 하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 한마디
<데스노트> 시리즈 팬들은 일본판과 비교해 보는 재미 쏠쏠할 듯


2017년 3월 2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넷플릭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