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2017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 <워 머신>, <브라이트> 예고편 공개!
2017년 3월 2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브래드 피트 주연의 <워 머신> 스틸 컷


넷플릭스가 2017년 공개 예정인 브래드 피트 주연의 <워 머신>과 윌 스미스 주연의 <브라이트>의 티저 예고편과 스틸컷을 최초로 공개했다.

할리우드 유명 감독 및 스타 배우들이 출연하는 <워 머신>과 <브라이트>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옥자>와 함께 2017년 주요 기대작으로 주목 받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워 머신>은 현 시대를 위한 블랙코미디. 미국 장군이 겪게 되는 인생의 파고를 현실과 패러디의 미묘한 경계 사이에 담는다. <애니멀 킹덤>의 데이비드 미코드가 감독을 맡았다. 타고난 리더지만 과한 자신감으로 인해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주인공인 4성 장군역은 브래드 피트가 담당한다. 이외에도 틸다 스윈튼, 벤 킹슬리, 안소니 마이클 홀, 토퍼 그레이스, 윌 폴터, 라키스 스탠필드, 에모리 코헨, 존 마가로, RJ 사일러, 앨랜 럭, 스쿳 맥네이리, 멕 틸리 등이 출연한다.

<워 머신> 티저 예고편 바로가기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브라이트>는 태초부터 인간과 오크, 엘프와 요정이 공존했던 기묘한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두 형사인 워드(윌 스미스 분)와 자코비(조엘 에저턴 분)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의 데이비드 에이어가 감독 및 프로듀서를 맡았다.

<브라이트> 티저 예고편 바로가기

<워 머신>과 <브라이트>는 각각 2017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공개 예정이다.

● 한마디
할리우드 유명 감독과 배우들의 참여로 기대감 높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


2017년 3월 2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넷플릭스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