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다코타 패닝,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의 < The Postcard Killings >에 캐스팅
2016년 5월 8일 일요일 | 최정인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최정인 기자]
다코타 패닝이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이 연출하는 < The Postcard Killings >에 캐스팅됐다. 버라이어티는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이 <하니아> 이후 10년 만에 연출하는 < The Postcard Killings >에 다코타 패닝이 캐스팅 됐다고 보도했다.

< The Postcard Killings >은 제임스 패터슨과 리자 마크룬드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 The Postcard Killings >는 뉴욕에 사는 한 남자가 최근 결혼한 딸이 끔찍하게 살해당한 것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은 범인을 쫓는 과정에서 유럽 곳곳에서 딸과 비슷한 방식으로 살해된 사람들을 발견하고 그때마다 한 장의 엽서가 특정 저널리스트에게 보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화의 시나리오는 앤드류 스턴과 원작자 리자 마크룬드가 함께 쓴다. 다코타 패닝은< The Postcard Killings >에서 저널리스트를 연기한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은 촬영 감독으로 더욱 유명하다. 아카데미 촬영 부문 수상자이기도 한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은 <스파이 브릿지> <링컨> <워 호스> <잠수종과 나비> <뮌헨> <우주 전쟁> <터미널> <캐치 미 이프 유 캔> <마이너리티 리포트> <라이언 일병 구하기> 등 수많은 영화를 촬영한 바 있다.

● 한마디
야누즈 카민스키 감독의 카메라에 담긴 다코타 패닝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2016년 5월 8일 일요일 | 글_최정인 기자(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