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정초신 감독의 <미스체인지>, ‘옥타곤걸’ 이수정 첫 스크린 주연
2013년 6월 28일 금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옥타곤걸’ 이수정이 처음으로 스크린 주인공에 낙점됐다. 정통 섹시코미디 <미스체인지>(제작 브런치메인트필름, 루믹스미디어)에 이수정을 비롯하여 송삼동, 정은우, 신유주가 주연배우로 캐스팅됐다.

<미스체인지>는 여자 앞에만 서면 소심해지는 남자가 낯선 여자와의 우연한 입맞춤으로 인해 몸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코믹하면서도 은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몽정기>를 통해 솔직하고 발랄한 남녀의 성(性)이야기를 코믹하고 대담하게 그려낸바 있는 정초신 감독의 신작이다.

변호사로 남부러울 것 없는 직업과 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자에게 고백 한번 제대로 해보지 못한 모태솔로 이제칠 역의 송삼동은 독립영화 <낮술>로 주목 받은 이후 <남쪽으로 튀어> <슈퍼스타> 등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준히 선보여 온 배우다. 송삼동과 호흡을 맞추게 될 여자 역에는 도시적인 외모와 몸매로 주목 받고 있는 이수정이 캐스팅됐다. 두 남자 사이를 오가며 섹시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할 예정인 이수정은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제칠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사시 8수생 현구 역에는 드라마 ‘추노’ ‘웃어라 동해야’ 등에 출연했던 정은우가 캐스팅되어 훤칠한 외모와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한 예정. 또한,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미인도> <식객 : 김치전쟁> 등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신인 신유주가 제칠이 짝사랑하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변호사 수현 역을 맡았다.

주연배우 캐스팅을 마치고 지난 23일 첫 촬영을 시작한 <미스체인지>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이수정이 출연하는 섹시코미디라니!!!!!


2013년 6월 28일 금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1 )
dk982duk
핫한 배우라 알고 있던 이수정! 외모와 몸매 모두 퍼펙트 합니다. 잘하면 대스타로 뜰 분위기네요. 화이팅하세요!   
2013-06-29 23:38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