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아시아 스타, ‘장근석 어플’ 탄생!
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 유다연 기자 이메일

장근석이 자신의 이름을 딴 공식 어플(application)을 출시했다. 19일,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AsiaPrince_JKS)를 통해 “드디어 6개월 동안 공들인 장근석 어플 탄생! Jangkeunsuk으로 검색하면 나옴. 오, 이거 좋은데. 공부가 필요함. 공부 중…”이라며, 어플의 메인화면 이미지와 함께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장근석이 NHN과 손을 잡고 출시한 어플은 네이버의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 ‘Naver App Studio’를 통해 개발된 것이다. 장근석 어플은 무료 앱(Jang keunsuk Lite)과 유료 앱(Jang keunsuk) 버전으로 나뉜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까지 지원돼 다양한 국적을 지닌 팬들 간의 소통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 어플은 기본적으로 장근석의 사진, 동영상, 프로필, 뉴스 등이 제공된다. 유료 앱에는 장근석의 출연정보 및 스케쥴 등이 추가된다. 이외에 사용자와 장근석이 서로의 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한편, 장근석은 11월 10일, 김하늘과 함께 출연한 <너는 펫> 개봉을 앞두고 있다.

● 한마디
장근석은 SNS 활동이 활발한 배우 중 한 명. 20일에는 “장근석어플 8,000원이나 해?”라는 트위터 멘션에, “나 8,000원짜리 남자”라며 재치 있게 화답하기도.


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 글_유다연 기자(무비스트)    

1 )
ukkim47
얘는 주는거 없이 밉상이라는 ㅡ''ㅡ;;   
2011-10-20 21:21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