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형사 Duelist’ 아름다운 가게와 자선바자회 개최
2005년 9월 7일 수요일 | 최동규 기자 이메일

9월 8일 개봉을 앞두고 <형사 Duelist>의 이명세 감독을 비롯한 주연배우 하지원, 강동원, 안성기가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자선바자회 및 특별시사회에 직접 참여하여 따뜻함을 전했다.

9월 3일 저녁 6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아셈광장에서 열린 자선바자회와 같은 날 저녁 메가박스에서 가진 특별시사회는 약 400여명이 참여 따뜻함을 전하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 뜻 깊은 행사에 <형사 Duelist>와 함께 동참하는 ‘아름다운 가게’는 쓰지 않는 헌 물건, 필요 없는 물건을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내놓는 나눔을 실천하는 장으로 기증 받은 헌 물건을 모으고 손질해서 필요한 사람에게 싼 값으로 되팔아 다시 사용하도록 하는 순환을 지향하는 단체이다.

이처럼 ‘아름다운 가게’에서는 기증 받은 물건들을 <형사 Duelist>팀은 영화 속 소품과 의상 등을 자선바자회를 위해 선뜻 기증했다. 특히 <형사 Duelist>에서 배우들이 직접 입었던 화려한 의상들을 비롯하여 바둑판, 각종 그릇, 초, 서책 등 실생활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영화를 그대로 설명할 수 있는 소품들이 대거 판매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자선바자회를 위해 모아진 기금은 ‘아름다운 가게’가 후원하는 단체에 기부되며 장애우와 결손가정 자녀 등 불우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 전할 예정이다.

자선바자회에 이어 열린 특별시사회에는 ‘아름다운 가게’가 후원하는 ‘나눔의 집’, ‘두리하나 공부방’, ‘서울정신 요양원’ 어린이들을 비롯하여 자원봉사단인 ‘활동천사’가 참여했다. <형사 Duelist>는 9월 8일 개봉 예정이다.

3 )
h6e2k
잘읽엇어여~   
2010-01-31 02:55
mckkw
하지원 오~오~   
2008-05-09 15:49
js7keien
나름대로 의미있는 선행, GooD!   
2006-09-30 18:44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