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이대로, 죽을 순 없다' 결연한(?) 본 포스터 공개!
2005년 7월 6일 수요일 | 이희승 기자 이메일

<이대로, 죽을 순 없다>의 본 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대로, 죽을 순 없다>는 불량형사 이대로의 불순한 순직작전을 그린 코미디. 2가지 종류로 제작된 본 포스터는 최악의 상황에 맞닥뜨린 이범수의 사생결단 코믹액션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본 포스터는 최악의 상황에서도 살아 남는 슈퍼 형사 이대로의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준다. 순직을 노리는 이대로의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는 ‘사생결단 순직작전’이라는 태그라인과 ‘좋아~ 이대로 가는 거야!’라는 포스터의 본 카피는 역동적인 비주얼과 함께 기필코 죽어야만 하는 이대로의 코믹한 상황을 극대화시킨다.

불량형사 이대로 역을 맡은 이범수씨가 화염 속을 뚫고 나온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두 시간 이상의 특수분장을 해야 했다고 한다.<이대로, 죽을 순 없다>의 두 번째 본 포스터는 이범수, 최성국, 손현주 막강 트리오의 코믹한 캐릭터를 강조하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수십 자루의 총에 포위된 최악의 상황에 죽기를 각오하고 달려드는 이범수와 그런 이범수를 말리는 최성국과 손현주의 표정연기가 압권이다.

이 컨셉의 포스터 촬영 준비에 가장 큰 어려움은 수십 자루의 총을 구하는 일이었다는 후문. 이대로,죽을 순 없다>는 후반 작업을 거친 뒤 오는 8월 개봉될 예정이다.

● 1종 포스터

.

● 2종 포스터

.

3 )
iwannahot
이대로 죽을 수 없다   
2007-04-29 15:10
js7keien
그냥, 이대로 죽을 순 없겠니? 코미디의 퇴행은 현재진행형이었다   
2006-10-04 22:43
leeruni
감사용 이후 오랜만에 보는 이범수씨~!!넘 기대됩니다~^^홧팅~!!그의 연기는 웃음속에서 감동이 있으니까요..   
2005-07-08 13:31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