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해럴드 즈워트 (Harald Zwart)
+ 생년월일 : 1965년 7월 1일 목요일 / 국적 : 노르웨이
+ 성별 : 남자 / 출생지 : 노르웨이 프레드릭스타드
 
감 독
2017년 12번째 솔저 (The 12th Man)
2013년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The Mortal Instruments : City of Bones)
2010년 베스트 키드 (The Karate Kid / Kung Fu Kid)
2009년 핑크 팬더 2 (Pink Panther 2)
2003년 에이전트 코디 뱅스 (Agent Cody Banks)
2001년 맥쿨에서의 하룻밤 (One Night at McCool's)
1998년 코만도 해밀턴 (Hamilton)
각 본
2004년 에이전트 코디뱅스 2 : 런던특명 (Agent Cody Banks II : Destination London)


해럴드 즈워트는 국내엔 별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노르웨이 출신으로 국제 수상 경력도 가지고 있는 유망한 시인 감독이다. 31세의 노르웨이 감독 해럴드 즈워트는 네덜란드에서 태어나 8세 때 첫 영화를 만들고 암스테르담의 영화학교에 진학하여 4년간 수학하였다. 지금까지 닛산자동차 등 여러 편의 TV CF를 만들었고 세 편의 텔레비젼 영화를 감독했으며, [코만도 해밀턴]이 그의 영화 데뷔작이다.
촬영이 어려운 군중 씬이나 고난도 기술이 요구되는 장면에서 비범한 재주를 보여주는 즈워트는 [코만도 해밀턴]으로 신인 아닌 신인으로서 감독 데뷔한다. CF와 텔레비젼 영화에서 널리 이름을 떨쳐 온 그의 감독 데뷔는 기정화된 사실이었으며, 언제 어떤 작품이 그의 첫 작품이 될 것인가가 문제였다. 그는 여러 편의 영화에서 감독으로 적극 추천을 받았으나, 여러 가지 스케줄이 맞지 않아 데뷔를 미뤄야만 했다.
그와의 작업을 기다리던 여러군데에서 연출 섭외가 들어왔지만, 그는 과감히 [코만도 해밀턴]을 선택했다. 30초짜리건, 세 시간짜리건 영화만 만들 수 있다면 상관없다는 그는 영화에 대한 열정이 넘쳐나는 감독이다.
이후 세 편의 텔레비전 영화를 감독했으며 가족 스파이 코미디 <에이전트 코디 뱅크스>를 연출하며 인기를 모았다.

Filmography
<에이전트 코디 뱅크스>(2003) <코만도 해밀턴>(1998)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