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못말리는 해결사(1998, Dirty Work)


체비체이스에코믹연기가 돋보이는영화 anon13 10.03.09
그냥 편하게 누워서 슬슬 웃으며 한번 볼만한 영하 ★★★  joynwe 07.07.02



죽마고우인 밋치 위버와 샘 맥케나는 어릴적부터 자신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을 골탕먹이고 복수하는 장난꾸러기. 어린이 되어 변변치않은 직업도 없이 빈둥대던 이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닥친다. 심장마비로 쓰러진 샘의 아버지가 심장이식수술을 받지 않으면 죽는다는 것이다. 이에 두 사람은 수술에 필요한 5만달러를 마련하기 위해 일자리를 구하려고 동분서주한다. 하지만 3개월간 14군데의 직장에서 해고된 경력의 밋치답게 일자리에서 번번히 쫓겨난다. 절망에 빠진 이들은 복수의 제왕으로 통할만큼 특출한 재능을 살려 남을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더티 워크 복수 대행회사'를 차리고 복수 해결사로 나선다.

그런 그들에게 부동산 재벌이 트래비스 콜이 프랭클린 99번가에 있는 영세민 아파트 주민들이 순 범죄자들이라며 그들을 내쫓는 대가로 5만달러를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밋치는 그 건물에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의 할머니가 사실을 알면서도 수술비용을 구하기 위해 그가 시키는대로 아파트를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그러나 트래비스의 속셈은 아파트를 헐값에 사서 다른 빌딩을 지으려는 것이었다. 트래비스의 거짓말에 속고 돈도 받지 못한 밋치와 샘은 분개한다. 이에 밑지고는 못사는 밋치와 샘은 트래비스를 속여 5만달러를 받아내고 아파트를 원래의 주인에게 양도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