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 하나베 미나미의 원맨쇼 코믹 로맨스 (오락성 6 작품성 6)
철벽선생 | 2019년 3월 15일 금요일 | 박꽃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꽃 기자]


감독: 츠키카와 쇼
배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장르: 멜로, 로맨스, 코미디
등급: 12세 관람가
시간: 104분
개봉: 3월 14일

시놉시스
가슴이 두근대는 사랑을 찾던 열여섯 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은 여러 남자에게 차이고 만다. 우연히 초밥집에서 만난 남자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가 새로 부임한 담임선생님이라는 걸 알게 된 ‘사마룬’은 건조하고 삭막하기 그지없는 그를 향한 저돌적인 애정 공세를 시작한다!

간단평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2017)의 츠키카와 쇼 감독과 당시 ‘사쿠라’역을 연기한 하마베 미나미가 코믹한 멜로 드라마로 다시 만났다. 전작에서 청순가련형에 가까운 시한부 고등학생의 모습을 선보인 하마베 미나미는 이번 작품에서 첫사랑에 설레는 푼수 고등학생 연기로 무장해 원맨쇼에 가까운 활약을 선보인다. 시종일관 무표정하고 건조한 남교사에게 ‘돌격 앞으로’ 식의 저력으로 달려드는 하마베 미나미의 연기가 수차례 가벼운 웃음을 끌어낸다. 여자 고등학생과 남자 성인의 구도 자체는 일본 영화에 수차례 등장한 도식적인 관계이기는 하지만, 미성년자를 바라보는 불편한 시선에서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편이다. 오직 웃음과 유쾌한 분위기를 노린 연출과 편집에 집중했다. 작품 곳곳에 들어박힌 재치있는 CG와 발랄한 톤의 배경음악이 조화를 이뤄 가벼운 마음으로 관람하기에 무리 없을 로맨틱 코미디다.


2019년 3월 15일 금요일 | 글_박꽃 기자(got.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 (ww w.facebook.com/imovist)

(총 0명 참여)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