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귀엽고 착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오락성 6 작품성 5)
극장판 빰빠라빤쮸: 바나나 왕국의 비밀 | 2017년 2월 17일 금요일 | 김수진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김수진 기자]
감독: 벤피 네코
배우: 빰바돈(김율), 쮸냥(김채하), 임금님/빤쥬의신(황원) 등
장르: 애니메이션
등급: 전체관람가
시간: 63분
개봉: 2월 22일

시놉시스
아기돼지 ‘빰바돈’과 그의 가족은 하와이 항공권에 당첨돼 첫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공항에서 길을 잃은 ‘빰바돈’은 절친 고양이 ‘쮸냥’과 잘못된 비행기를 타고, 숲으로 뒤덮인 바나나 왕국에 도착한다. 순식간에 전설의 빤쥬 용사로 오해받게 된 ‘빰바돈’. 어쩔 수 없이 식신 악어와 맞서게 되는데…

간단평
<극장판 빰바라빤쥬: 바나나 왕국의 비밀>은 ‘빰바돈’이 바나나 왕국에서 식신 악어와 맞서 싸워 영웅으로 거듭나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빰바라빤쥬> TV시리즈는 일본, 대만, 미국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불러 모았으며, 귀엽고 친근한 매력으로 화장실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거나 예절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교육용 애니물이다. 이번 극장판에서도 시종일관 예의를 지키는 ‘빰바돈’을 볼 수 있으며, 속옷을 휘둘러 생긴 돌풍으로 악당을 무찌른다는 폭력성 0%의 착한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관객이 직접 팔을 휘둘러 만든 거대 바람으로 주인공과 함께 악당을 무찌르는 발상이 참신하다. 다만,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처럼 ‘빰바돈’이 속옷을 벗고 엉덩이 춤을 추는 모습 등은 아이들이 따라할 염려가 있어 경우에 따라 고민이 필요하다. 낙서를 연상시키는 그림체 역시 보는 이의 취향을 탈 가능성이 크다. <빰바라빤쥬> 시리즈는 국내에서 2015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16년 시즌2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 투니버스에서 방영된 바 있다.

2017년 2월 17일 금요일 | 글_김수진 기자(sooj610@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귀엽고 명랑한 유아용 애니물을 찾는 부모님
-동물을 의인화 시킨 애니물에 흥미가득한 분
-팬티 휘둘러 악당을 물리친다는 기발한 발상에 이끌리는 분
-영화를 보고 아이가 엄마 속옷을 뒤집어 쓰고 놀까봐 걱정인 부모님
-짱구의 부리부리 엉덩이 춤을 보고 따라했던 유혹에 약한 어린이들
-마냥 귀엽고 착한 캐릭터에 지루함 느낄 초등학교 고학년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