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숨돌릴 틈 없는 짜릿한 리얼 액션의 향연 (오락성 7 작품성 5 )
메카닉: 리쿠르트 | 2016년 8월 24일 수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감독: 데니스 간젤
배우: 제이슨 스타뎀, 제시카 알바, 토미 리 존스, 양자경
장르: 범죄, 스릴러, 액션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시간: 98분
개봉: 8월 31일

시놉시스

과거를 청산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비숍(제이슨 스타뎀). 어느날 의문의 세력에 의해 여자친구 지나(제시카 알바)가 납치당하고, 그들로부터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세개의 암살 미션을 통보 받는다. 비숍은 지나를 구하기 위해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데…

간단평

<메카닉: 리쿠르트>는 완벽한 인간 병기 제이슨 스타뎀이 쉴 새 없이 극한 액션을 선보이는 리얼 액션 영화다. 오로지 액션으로 승부 거는 영화는 제임스 스타뎀의, 제임스 스타뎀에 의한, 제임스 스타뎀을 위한 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토리는 아주 단순하다. 만난 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여하튼 사랑해 마지않는 여친을 구하기 위해 주어진 암살 미션을 수행한 후 잘 먹고 잘 사는 아주 해피한 영화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미션과 이때 동원되는 최첨단의 암살 도구와 진화되는 방법에 집중해서 보면 영화는 한층 더 흥미로워진다. 거기에 태국, 말레이지아, 오스트레일리아, 불가리아까지 가슴 트이는 멋진 해변의 풍경도 무더위를 날려줄 만하다. 손에 잡히는 것은 모두 무기화하는 제이슨 스타뎀의 정밀한 타격 액션은 시원시원하고 제시카 알바의 구리빛 몸매 또한 멋지다. 최근 **전자의 핸드폰 광고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 제이슨 스타뎀은, 이로써 ‘리암 니슨의 딸, 원빈의 옆집 꼬마’ 에 이어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할 주인공의 측근 대상에 ‘제이슨 스타뎀의 여자친구’ 를 새로이 추가하게 됐다.

2016년 8월 24일 수요일 | 글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시원한 액션에 굶주렸던 분.
-아무 생각없이 영화 보며 머리 식히고 싶은 분.
-아무리 영화라도 거의 슈퍼맨급 남주의 능력에 실소하실 분.
-대사가 살아있는 영화 보고 싶은 분.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