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쿵푸하다가 마살라로 마무리하는 성룡 (오락성 6 작품성 5 )
쿵푸 요가 |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감독: 당계례
배우: 성룡, 레이, 리즈팅
장르: 액션, 어드벤쳐, 코미디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시간: 107분
개봉: 3월 29일

시놉시스
저명한 고고학 교수 ‘잭’(성룡)은 어느 날, 인도의 아시미타 박사로부터 잃어 버린 고대 보물이 숨겨져 있는 지도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조수 ‘소광’(레이)과 함께 최고의 보물 사냥꾼 ‘존스’(리즈팅)를 영입해 비밀의 열쇠인 다이아몬드를 찾아나선 잭. 하지만 보물을 노리던 랜달과 그의 부하들에게 기습을 받게 되면서 원정은 위기를 맞게 되는데…

간단평
중국의 쿵푸, 인도의 요가. 영화는 제목만 믹싱한 게 아니다. 고고학자로 돌아온 성룡은 쿵푸를, 인도 고대 왕족의 후손인 공주는 요가를, 각기 장기를 펼치며 ‘보물찾기’에 전념한다. <폴리스 스토리3>(1992)를 시작으로 25년에 걸쳐 여덟 번째 호흡을 맞춘 당계례 감독과 성룡은 특유의 익살스런 맨몸 액션으로 익숙한 웃음을 선사한다. 아이슬란드, 두바이, 중국, 인도에 걸친 화려한 로케이션, 알록달록 원색의 색감과 사자를 비롯한 다양한 야생 동물들의 출연은 한층 더 볼거리 풍성하게 한다. 게다가 결말은 뜬금없음을 넘어 신선하기까지 하다. 보물을 찾아 쫓고 쫓기던 등장 인물들이 피아 구분없이 조상의 깊은 뜻에 깨우침을 얻고 마살라 요소인 군무와 떼창으로 마무리한다. 발리우드 영화의 주인공 같은 ‘성룡’, 익숙한 듯 낯설다.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 글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