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커스틴 던스트, 제이크 길렌할 커플 재결합?
차 안에서 서로 키스하는 장면 등 목격 | 2004년 10월 19일 화요일 | 심수진 기자 이메일

헤어졌던 연인이 다시 만날 때 발생하는 연애공식 두 가지는 첫째, 곧 십중팔구 깨진다, 둘째, 주위를 녹여버릴만큼 뜨거워진다가 아닐까. 어쨌든 결별로 할리우드 가십계를 들쑤셨던 커스틴 던스트와 제이크 길렌할 커플이 다섯 달만에 다시 만난다는 소식이다.

그들은 길렌할의 누나, 매기 길렌할이 다리를 놓았던 커플. <모나리자 스마일>에서 던스트와 함께 출연하기도 한 매기 길렌할은 2002년도에 그들을 서로 소개시켜 줬고, 지난 6월, 헤어지기 전까지 2년 동안 던스트와 길렌할은 참으로 닭살스럽게 핑크빛을 뿌려왔다.

「Us Weekly」신간호에선 재결합한 그들 커플의 독점 사진을 입수해 실었다고. 다름 아니라 지난 화요일 로스앤젤리스에서, 그들이 차 안에서 서로 키스하는 것이 포착됐다는 것. 이에 가십 전문 사이트 ‘Pagesix.Com’도 던스트와 길렌할이 로스앤젤리스에 있는 한 클럽파티에 참석한 뒤, 열렬하게 키스하고 있었다는 목격자들의 증언 등을 다뤄 눈길을 끌고 있다. 허나 언제나처럼 진위 여부는 쪼금 더 기다려봐야 할듯!

1 )
misung0320
네가 알기론..헤어졌다가 만나는데..두번째 가서는 깨지던데..이유는 남자가 마마보이라서, 밖에 나가선 터프한척 하는데, 정말 어색하게 하더라..   
2005-02-09 18:2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