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니콜 키드먼을 찾아라!
‘디 아워스’의 포스터 화제 | 2003년 1월 27일 월요일 | 구교선 이메일

니콜 키드먼, 메릴 스트립, 줄리안 무어. 헐리우드 여배우 빅 3가 주연을 맡은 휴먼 드라마 <디 아워스>의 포스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포스터에 등장하는 세 여인 중에 과연 누가 니콜 키드먼인지 논란이 되고 있는 것.

그렇다면 과연 니콜 키드먼은 누구인가. 아마도 포스터 제일 오른쪽의 뚱한 표정의 여성이 니콜 키드먼이라는 사실을 알고 나서 놀라지 않을 팬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평단과 관객이 인정한 전작 <디 아더스>의 창백하고 세련된 미모의 '그레이스', <물랑루즈>의 화려한 쇼걸 '사틴'. 그러나 <디 아워스>에서 니콜 키드먼은 버지니아 울프의 실제 외모와 비슷해 보이기 위해 인공으로 만든 매부리 코를 붙이고, 긴 머리를 윤기 없는 두터운 회색 가발 아래 숨긴 채, 화장기 하나 없는 맨 얼굴로 고뇌하는 버지니아 울프를 열연, 그녀의 팬들은 물론 언론조차 영화 속에서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는 특이한 상황을 연출했다.

영화를 위해 매무리코를 붙인 니콜 키드먼은 비록 자신의 미모가 망가지긴 했지만, 평소 존경하던 버지니아 울프를 연기한다는 사실에 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하여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고. 그러나, 포스터를 본 그녀의 아이들이 '엄마! 더 이상 그 코는 보고 싶지 않아요!'라고 소리쳤다고 하니 그녀의 분장이 얼마나 그녀의 미모를 완벽하게 감추었는지 짐작할 수 있다.

2003년 골든 글로브에서 여우주연상의 영광으로 니콜 키드먼의 열연을 입증한 영화 <디 아워스>, 그녀의 깜짝 변신은 오는 2월 14일 확인할 수 있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