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한산 리덕스>, <로버드 다우니 “시니어”>, <채털리 부인의 연인> 등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한산: 용의 출현>의 완결판 <한산 리덕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센세이션한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채털리 부인의 연인>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이다희와 최시원이 호흡을 맞춘 로맨스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 따위>, 이동욱과 조보아가 주연한 판타지 드라마 <구미호뎐>도 새롭게 서비스한다.
<한산 리덕스>
<한산 리덕스>

21분가량 추가된 완결판! <한산 리덕스>

올여름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한산: 용의 출현>에 21분 15초 분량이 추가된 감독판.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 지장&덕장으로의 이순신을 부각한 점이 특징으로 박해일은 치밀하게 전략을 구사하되 흥분하지 않고, 말수가 적고 절제된, 왜군과의 전투에서 일찍이 입은 총상으로 물리적으로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이순신에 근사하게 스며들었다. ‘와키자카’역의 변요한을 비롯해 김성균, 조재윤 그리고 항왜 ‘준사’역의 김성규까지 모두 일본어 대사를 소화했다. 초중반은 치열한 전략과 전술 대결로, 후반부는 바다에서 벌어지는 웅장한 해전으로 각기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시대를 앞서간 영화감독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버지이자 시대를 앞서간 영화감독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의 생애와 커리어를 기록한 다큐멘터리다. <아이언맨>, <어벤져스>, <셜록 홈즈>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는 성공한 배우이기 전에 수십 년간 반문화적인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계의 이단아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감독의 아들로서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한다.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의 예술에서 시작해, 아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관계에 대한 친밀한 기록과 같이 개인적인 삶으로 초점을 넓히며 3년간의 초상을 담아냈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영화 <짐과 앤디>와 <FYRE: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의 감독 크리스 스미스가 연출하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제작했다.
<채털리 부인의 연인>
<채털리 부인의 연인>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채털리 부인의 연인>

클리퍼드 채털리 경과의 결혼으로 채털리 부인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게 된 ‘코니’. 이 완벽한 결혼은 클리퍼드가 1차 세계대전의 부상으로 다리를 쓸 수 없게 되면서 그녀를 속박하는 굴레로 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채털리 가문의 영지에서 사냥터를 관리하는 ‘멜러스’를 만난 코니는 순식간에 그에게 매료되어 밀회를 시작하고 거부할 수 없는 황홀경에 빠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라운>으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에마 코린과 넷플릭스 시리즈 <그 땅에는 신이 없다>, <스킨스>에서 활약한 잭 오코넬이 호흡을 맞췄다. 발매 당시 파격적인 스토리로 논란이 되었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얼어죽을 연애따위>

사실은 절실히 하고 싶은! <얼어죽을 연애따위>

예능국 PD ‘여름’(이다희)은 메인으로 담당한 프로그램이 저조한 시청률로 조기 폐지되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서브 연출을 맡는다. 그러던 중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한 출연자를 대신해 절친 ‘재훈’(최시원)이 투입되며 20년 지기 우정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 3>, <혼술남녀>, <허쉬>를 연출한 최규식 PD와 드라마 <맨땅에 헤딩>,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김솔지 작가가 뭉쳐서 뜻밖의 설렘을 선사하며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구미호뎐>
<구미호뎐>

남자 구미호 X 미스터리 추적 PD <구미호뎐>

9살 소녀 지아는 여우고개에서 의문의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홀로 남겨진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부모님의 실종이 사람이 아닌 존재와 관련 있다고 굳게 믿는 ‘지아’(조보아)는 부모님을 찾겠다는 일념으로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PD가 된다. 그리고 600년의 시간을 넘어 운명으로 엮인 구미호 ‘이연’(이동욱)과 재회한다. 남자 구미호라는 신선한 설정과 장승 할아범, 어둑시니, 이무기 등 전통 설화 속 요괴들이 평범한 모습으로 우리 주위에 살고 있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판타지 드라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