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체인소 맨>, <80일간의 세계일주>, <신사와 아가씨> 등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일본 TV애니메이션 <체인소 맨>과 <닥터 후>의 데이비드 테넌트가 주연을 맡은 시리즈 <80일간의 세계일주>를 공개한다. 오리올 파울로 감독이 연출한 스페인 스릴러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인기리에 방영된 KBS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체인소 맨> 2018년 일본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를 시작해 누적 발행 부수 1,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다크 판타지 소년 만화다. 무자비한 힘으로 사람들을 죽이는 미지의 괴물 ‘악마’와 그에 맞서는 인간 ‘데블 헌터’의 혈투를 담는다. 부모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가난한 생활을 하던 ‘덴지’는 어느 날 배신을 당해 죽게 되지만, 희미해지는 의식 속에서 계약을 맺고 악마의 심장을 가진 ‘체인소 맨’으로 되살아난다. 이번에 공개되는 TV 애니메이션은 <주술회전>으로 유명한 ‘MAPPA’가 제작을 맡아 일찍부터 기대를 모았다. 매주 목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80일간의 세계 일주> 왓챠가 독점으로 공개하는 신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다. 80일 만에 세계를 일주하겠다는 내기를 걸고 여행을 떠난 신사 ‘필리아스 포그’와 그와 동행한 하인 ‘파스파르투’, 기자 ‘애비게일 픽스’의 흥미진진함 모험담을 그린다. 쥘 베른의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드라마는 역사 속 실존 인물들의 등장과 함께 현대적으로 각색한 캐릭터와 에피소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영드 <닥터 후> 시리즈, <브로드처치> 등으로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가 젠틀한 신사에서 모험가로 거듭나는 주인공 '필리아스 포그' 역을 맡았다. 영화 음악계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음악에 참여했다.

<인비저블 게스트>(2016)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당한 ‘로라’(바바라 레니). 내연의 관계였던 ‘아드리안’(마리오 카사스)는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는 것도 잠시, 곧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그는 누명을 벗기 위해 고문변호사 외에도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안나 와게더)를 추가로 선임한다. ‘아드리안’을 찾아온 ‘버지니아’는 무죄 판결을 받고 싶으면 자신에게만은 진실을 털어놔야 한다고 설득한다. <줄리아의 눈>, <더 바디>를 통해 스페인의 차세대 대표 감독으로 등극한 오리올 파울로 감독, <인비저블 게스트>를 통해 한층 흥미로운 추리게임을 선사한다.

<신사와 아가씨>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2022년 상반기 인기 주말 연속극이다. 세 자녀를 둔 재벌 회장 ‘이영국’(지현우)과 가정교사 ‘박단단’(이세희)의 로맨스를 주축으로 하는 가족 드라마로, 김사경 작가와 신창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지현우와 이세희는 지난해 KBS 연기대상에서 이 작품으로 각각 대상과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원조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리지널 제작진이 7년 만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육아고민의 상황과 증상별로 가장 적합한 전문가가 직접 현장으로 출동해 체계적인 분석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연예계 대표 워킹맘 MC 이현이를 필두로 임상심리전문가 조선미, 소아청소년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김남욱, 박소영, 오동훈, 최치현, 노규식, 교육전문가 최민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자료제공_왓챠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