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추천작!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웰컴 투 우트마크>, <금수저> 등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HBO MAX SF 드라마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와 노르웨이 서스펜스 코미디 드라마 <웰컴 투 우트마크>, 피콕 뮤지컬 드라마 <걸스파이브에바>시즌2를 퍼스트런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MBC 금토 신작드라마 <금수저> 등을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영화 ‘에이리언’ 시리즈와 <블레이드 러너> 등 SF 장르의 개척자이자 뛰어난 스토리텔러인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한 SF 드라마다. 종교 갈등으로 멸망 위기에 처한 22세기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위해 외계 행성에 정착한 두 안드로이드 로봇의 이야기를 그린다. 인간의 아이를 키우라는 임무를 부여받은 두 로봇은 종교인들의 위협으로 위기에 처한다. 안드로이드, 생명, 모성애 등 여러 주제를 관통한 서사와 빼어난 비주얼과 영상미로 호평받았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80%, 팝콘 80%)
<웰컴 투 우트마크>
<웰컴 투 우트마크>

<웰컴 투 우트마크> 한 마을을 배경으로 수상한 주민들의 면면을 그린 노르웨이 서스펜스 코미디 드라마다. 부패한 보안관, 알코올 중독자 양치기, 신을 증오하는 목사 등 모순적인 사람들의 비밀이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갈등이 고조되기 시작한다. 황량한 북유럽 시골 풍경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조화로 현대판 서부극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고. 촬영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에너가 카메리마쥬 시상식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6부작 전편 공개
<걸스파이브에바>
<걸스파이브에바>

<걸스파이브에바> 시즌2 팝스타가 되고 싶은 40대 언니들의 이야기가 시즌2로 돌아왔다. 90년대 반짝스타 걸그룹이었던 ‘걸스파이브에바’는 해체된 후 뿔뿔이 흩어졌지만, 우연히 찾아온 역주행 기회로 재결합에 도전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위한 앨범 제작기를 담았다. 피콕 뮤지컬 드라마로 8부작이다.
<금수저>
<금수저>

<금수저> 똑똑하고 재능이 많지만 가난한 부모 밑에서 각박한 삶을 살고 있는 ‘승천’(육성재). 그는 우연히 신비한 금수저를 얻게 되고, 부잣집 친구와 부모가 바뀌며 후천적 금수저가 된다. ‘부모교환’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연모>, <또 오해영> 등의 송현욱 감독이 군 전역 후 첫 복귀하는 육성재와 의기투합, 욕망 가득한 인생 어드벤처를 그린다. 매주 금토 MBC 본방송과 동시에 서비스한다.


자료제공_웨이브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