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더 그레이트>, < Free! > 등
2022년 6월 1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3부작 영국 드라마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엘 패닝과 니콜라스 홀트 주연의 격정 황실 시리즈 <더 그레이트>,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 수영과 청춘의 역동 애니메이션 < Free! >,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6~8기, 12기, 15기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1963년, 영국 사교계 최고의 스캔들 메이커 ‘마거릿 캠벨 공작부인’(클레어 포이)과 남편 ‘이언 캠벨 공작’(폴 베타니)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20세기 최악의 이혼 스캔들을 다룬 3작 드라마. 이언 캠벨 공작은 러브 레터부터 신원 미상의 남자들과 찍은 노골적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마거릿 캠벨 공작부인의 사적인 물건을 증거로 그녀가 80명 이상의 남자와 간통했다고 폭로했다. 둘의 이혼 소송은 1960년대 역대 최악의 스캔들로 화제를 모았고, ‘아가일 대 아가일’이라는 사건명으로 대중의 입에 오르내렸다. 파격적인 내용과 자극적인 헤드라인으로 ‘여성이 영국 대중매체에 의해 공개적으로 망신당한 첫 번째 사건’으로 알려졌다.
 <더 그레이트>
<더 그레이트>

<더 그레이트> 러시아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재위하며 절대 권력을 휘둘렀던 여제 ‘캐서린 더 그레이트’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행복한 신혼 생활을 꿈꾸며 러시아의 황제 ‘피터 3세’(니콜라스 홀트)에게 시집온 ‘캐서린’(엘 패닝)은 타락한 러시아 황궁을 목격한 후, 남편 대신 스스로 황제의 자리에 오르기로 결심하고 쿠데타를 준비한다. 영화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로 제91회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각본가 토니 맥나마라, 시리즈 <굿 와이프>와 <완다비전>을 연출한 맷 샤크먼 등 베테랑 제작진이 참여했다.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 부모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그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 리얼 가족 예능. 어린 나이에 결혼, 출산, 육아를 경험하게 된 청소년 부모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는다. 박미선, 하하, 인교진 3인방이 시즌 1에 이어 MC로 참여했고, 법률 전문가인 이인철 변호사와 김여정 심리 전문가가 새롭게 합류했다.
< Free! >
< Free! >

< Free! > 수영과 청춘을 소재로 한 스포츠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수영부를 설립한 5명의 소년이 불꽃 튀는 레이스를 펼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그린다.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 교토 애니메이션(쿄애니)의 공모전 수상작인 소설 ‘하이☆스피드!’가 원작으로 TV 시리즈에 이어 극장판까지 세계관을 확장하며 쿄애니의 대표적인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수려한 그림체와 역동적인 수영 연출이 관람 포인트다.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검은 조직’의 약물로 초등학생이 된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에도가와 코난’이라는 가명으로 각종 미스터리한 사건을 극적으로 해결하면서 검은 조직의 실체를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1994년 일본의 만화잡지 ‘주간 소년 선데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연재 중인 장수 만화로, 작년 10월에는 단행본 100권을 출간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왓챠는 금주부터 6~8기, 12기, 15기를 추가로 서비스한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6월 10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