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인터셉터>, <체인지 데이즈>시즌2, <램페이지> 등
2022년 6월 2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대테러 액션 영화 <인터셉터>와 정치 드라마 시리즈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드웨인 존슨 주연의 유전자 조작 재난 블록버스터 <램페이지>, 이지은과 연우진이 출연한 옴니버스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카카오TV 연애 리얼리티 <체인지 데이즈>시즌2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인터셉터>
<인터셉터>

미사일 요격기지를 지켜라! <인터셉터>

핵미사일로부터 세계를 지키는 유일한 미사일 요격기지 ‘인터셉터’를 노린 테러 공격이 발생한다! 육군 대위 ‘콜린스’는 삽시간에 기지를 점거하고 지휘 본부마저 장악하려는 7명의 테러리스트에 맞서 기지와 인류를 구해야만 한다. <분노의 질주>에서 ‘엘레나’로, 넷플릭스 시리즈 <타이드랜드>에서 ‘에이드리엘 ‘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엘사 파타키가 ‘콜린스’ 대위로 분했다. 6월 3일 공개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

위기의 상황을 헤쳐 나가는 덴마크 외교부 장관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

정치 드라마 <여총리 비르기트>의 시즌3을 잇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덴마크 외교부 장관 ‘비르기트 뉘보르’가 그린란드에서 발견된 석유로 인해 국제 외교 분쟁에 휘말리면서 위기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12년 전 총리에 이어 외교부 장관의 자리에 오른 비르기트. 그린란드의 후견인을 자처해온 덴마크이지만, 그린란드에서 석유가 발견되자 북극 자원의 지배권을 노리는 초강대국 미국, 러시아, 중국과의 외교 분쟁 속에서 곤란한 입장이 되고 만다. <여총리 비르기트>의 크리에이터인 애덤 프라이스와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했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유전자 편집된 괴수들의 초토화 난장판 <램페이지>(2018)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를 일으켜 거대한 포식자로 돌변,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데이비스는 재벌 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벌인 유전자 편집 실험 ‘램페이지’ 프로젝트가 초래한 재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잘못을 바로잡으려 한다. <샌 안드레아스>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의 콤비, 드웨인 존슨과 브래드 페이튼 감독이 다시 뭉친 영화다.
<아무도 없는 곳>
<아무도 없는 곳>

4인 4색 이야기 <아무도 없는 곳>(2019)

<최악의 하루>(2016), <더 테이블>(2016) 등의 김종관 감독이 연출한 옴니버스 영화로 7년 만에 서울로 돌아온 소설가 ‘창석’(연우진)이 우연히 만나고 헤어진 네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죽음, 늙음, 상실에 대한 서글픔을 말하는 동시에 그 안에 자리한 삶과 희망에 대한 기대를 조용히 내비친다. 연우진을 필두로 이지은(아이유), 윤혜리, 김상호, 이주영 등이 등장해 단단한 연기로 몰입도를 끌어낸다.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 프로젝트 선정작이다.
<체인지 데이즈>
<체인지 데이즈>

연애의 답을 찾는 여행 <체인지 데이즈>시즌2

카카오TV 누적 조회수 4,700만 뷰를 기록한 연애 리얼리티 <체인지 데이즈>가 시즌2로 돌아온다. 나이와 직업, 연애 기간은 서로 다르지만 저마다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서 있는 연인들이 함께 여행하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간다. 이별의 위기 앞에 놓인 네 쌍의 남녀가 일상을 벗어나 제주도에서 약 2주간 자신의 마음과 진정 바라는 연애의 모습을 돌아본 후 여행 마지막 날 원하는 엔딩을 결정한다. 시즌1에 이어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가 MC로 출연한다. 6월 2일 공개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6월 2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