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엡스타인의 그림자>, <유아 넥스트>, <리인심상> 등
2021년 8월 19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제프리 엡스타인이 벌인 성착취 사건의 주요 공모자인 길레인 맥스웰을 파헤치는 탐사보도 다큐멘터리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도 반전 공포 스릴러 <유아 넥스트>, 중국 로맨스 사극 <리인심상> 등을 8월 셋째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 VR 휴먼다큐 너를 만났다> 시즌 1과 2, 장수 여행 다큐멘터리 <걸어서 세계속으로>도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

엡스타인 자살 후 맥스웰에 주목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

2019년, 미성년자 성착취로 기소 중이던 제프리 엡스타인이 맨해튼 감옥에서 자살하고 사건이 미궁에 빠지자 엡스타인의 연인이자 가장 가까운 사업 파트너였던 길레인 맥스웰에게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다. 길레인 맥스웰은 영국 언론 재벌 로버트 맥스웰의 딸로 사교계 최고의 거물이었던 인물. 엡스타인의 성착취 사건과 석연치 않은 죽음을 둘러싸고 길레인 맥스웰이 어떻게 얽혀있는지 밝혀내기 위해 그녀 가족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며 배경을 살핀다. 제프리 엡스타인의 성범죄를 다룬 다큐멘터리 <제프리 엡스타인: 억만장자의 두 얼굴>도 왓챠에서 볼 수 있다.
<유아 넥스트>
<유아 넥스트>

반전 공포 스릴러! <유아 넥스트>(2011)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결혼기념일 파티장에 갑자기 화살이 날아들고, 동물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기 시작한다. 괴한의 잔인한 공격 앞에서 ‘에린’(샤니 빈슨)은 기지를 발휘해 살인마들을 제압하며 반격하기 시작한다. 살인마를 소탕한 후 안심한 ‘에린’, 하지만 방심은 금물! 예상치 못한 진짜 범인이 나타난다. <블레어 위치>(2016)로 유명한 애덤 윈가드 감독 작품이다.
 <리인심상>
<리인심상>

호의성X정업성, 애틋하고 달콤한 러브스토리 <리인심상>

예지몽을 꾸는 공주 ‘초월’과 그 곁을 지키는 장군 ‘설요’의 이야기를 그린 중국 로맨스 사극 드라마. 현지에서 방영 3일 만에 1억 7천만 뷰를 기록했다고 한다. 밤에 잠이 들면 예지몽을 꾸는 능력이 있는 ‘초월’은 꿈의 내용을 바꾸려고 하면 동물로 변해버리고, 12가지의 동물로 모두 변신하게 되면 식물인간이 된다. 어느 날 초월이 자객들의 습격을 받았을 때 ‘설요’가 의도치 않게 구해주게 되고, 국왕이 설요를 초월의 부마로 임명하면서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얽히게 된다.
< VR 휴먼다큐 너를 만났다>
< VR 휴먼다큐 너를 만났다>

보고 싶은 당신 < VR 휴먼다큐 너를 만났다>

세상을 떠난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적 같은 만남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즌 1에서는 희귀 난치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난 딸과 엄마의 재회를, 시즌 2에서는 사랑하는 아내와 다시 만나는 남편의 이야기와 발전소에서 일하다 컨베이어벨트 사이에 끼어 사망한 故 김용균 씨의 근무 현장을 체험하는 시민의 모습을 담는다. 감동과 울림을 안겨준 다큐멘터리로 시즌 1은 2020 ABU(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상 시상식에서 TV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다. 왓챠에서 시즌 1, 2 모두 감상 가능하다.
<걸어서 세계속으로>
<걸어서 세계속으로>

여행 다큐멘터리의 원조 <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의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자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삶의 모습을 담아낸 장수 프로그램. 잠시 폐지됐던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을 재개한 뒤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PD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서 기획과 촬영 등 모든 제작을 도맡아 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이번 주부터 왓챠에서 2019~2021년도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자료제공_왓챠

2021년 8월 19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