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서프라이즈’ 홈페이지 오픈!
월드컵보다 더 재미있는 볼거리 | 2002년 6월 1일 토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스리슬쩍 친구애인 12시간 훔치기,
영화 [서프라이즈]의 홈페이지(www.surpriselove.co.kr)가 5월 31일 했다. 권투 글러브를 낀 두 여주인공과 12라운드 푯말을 들고 서 있는 신하균의 모습이 경쾌한 음악과 어우러져 영화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한다. 특이할 만한 것은 '서프라이즈 메뉴'라 명명된 부가 컨텐츠. 영화의 주 타겟층인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맞춤' 부가 컨텐츠를 마련하였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간대별로 구성된 시놉시스. 메인 페이지의 신하균이 들고 있는 12시간 푯말을 클릭하면 12시간 동안 친구애인을 붙잡기 위해 갖은 방법을 동원하는 이요원의 주접행각을 만날 수 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에피소드와 스틸사진을 접할 수 있으며, 6월 초에는 에피소드별로 편집된 동영상이 업데이트되어 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 외에 네티즌들의 사랑에 대한 경험담이나 생각들을 따로 모아 특화시킨 'Love Triangle' 게시판도 눈에 띈다.

그 외에 영화 [서프라이즈] 홈페이지의 가장 큰 볼거리는 신하균, 이요원, 김민희 아이콘이 각 섹션의 대표모델로 나선 '서프라이즈 메뉴'. 기존의 영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요원의 'LOVE'에는 연애비법과 혈액형 궁합, 신하균의 'FUN'에는 틀린 그림 찾기, 퍼즐 맞추기 게임과 심리테스트, 김민희의 'PARTY & BEAUTY'에는 파티, 패션, 메이크업, 다이어트에 관한 풍성한 정보가 담겨있다.

영화 [서프라이즈]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