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잇 프로젝트, 워크 인 프로그레스 출품작 공모!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가 아시아 판타스틱 제작네트워크의 ‘잇 프로젝트’와 ‘워크 인 프로그레스’ 출품작을 공모한다.

아시아의 판타스틱 장르영화 프로젝트 발굴 프로그램 ‘잇 프로젝트’의 접수는 4월 30일 자정에 마감한다. 투자와 제작이 완료되지 않은 국내외 장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한다. 러닝타임이 60분 이상인 장편 장르영화 프로젝트 또는 40분 이상인 장르 시리즈 프로젝트를 공모한다. ‘잇 프로젝트’ 선정작은 칸국제영화제 장르영화 활성화 프로그램 '판타스틱 7' 출품 후보작 심사도 받는다.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을 남겨둔 단계의 프로젝트를 공모하는 ‘워크 인 프로그레스’ 접수는 2월 28일 자정에 마감한다.

모든 프로젝트는 현재 공모 중으로, 선정작 발표는 5월 17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로 이루어진다.

선정된 프로젝트에는 전 세계 장르영화 제작투자 및 배급 관계자와 만나 투자·공동제작·배급사를 찾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선정작은 현금 및 후반작업을 지원받는다.

‘잇 프로젝트’와 ‘워크 인 프로그레스’ 접수는 BIFAN 온라인 출품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25회 BIFAN에서 ‘잇 프로젝트’는 7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개최한다.

사진제공_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