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BIFF] 넷플릭스 <킹덤>시즌2, 아시아콘텐츠어워즈 3개 부문 수상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제2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남자 배우상 주지훈, 작가상 김은희, 기술상 매드맨포스트(VFX) 세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2019년 신설돼 올해 2회를 맞는 아시아콘텐츠어워즈는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우수한 TV·OTT 드라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 17개국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75편의 작품이 출품됐고, 예심과 본심을 거쳐 총 10개 부문, 11개 상이 수여됐다. 올해 시상식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25일 부산국제영화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실시간 화상 연결로 김은희 작가는 “3년 넘게 함께해주신 넷플릭스, 김성훈, 박인제 감독님 감사드린다. 이제는 한 가족이 된 배우진들 모두 끝까지 완주할 수 있기를 바라고, 힘든 현장을 묵묵히 지켜주신 스탭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은 대본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매드맨포스트 류건희 팀장은 “앞으로도 콘텐츠의 한 일부로서 더 좋은 그림을 시청자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매드맨포스트가 되겠다", 배우 주지훈은 “작가님, 감독님, 수많은 동료배우, 제작진들께 감사드린다. 차기작 촬영 중에 이렇게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한마디
아직 <킹덤>을 보지 았았다면, 넷플릭스에서 시즌1, 시즌2 전편을 볼 수 있으니 GO!

사진출처_부산국제영화제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