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신작 소개! <블러드 앤 트레저>, <이블>, <페니워스> 등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콘텐츠웨이브가 예술품을 둘러싼 추격을 다룬 미드 <블러드 앤 트레저>와 퇴마 미드 <이블>을 최초 공개한다. 이외에도 배트맨의 충실한 집사 ‘페니워스’의 젊은 날을 그린 <페니워스>, 인기 미드 <시카고 파이어> 시즌3, 자유자재 변신과 화려한 액션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을 9월 넷째 주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블러드 앤 트레저>
<블러드 앤 트레저>

<블러드 앤 트레저>

미드 <블러드 앤 트레져>는 미국판 <도둑들>? 테러리스트 ‘카림 파룩’이 값을 매길 수 없는 유물을 훔친 뒤 종적을 감춘다. 전직 FBI 요원이자 도난 예술품과 골동품 회수 전문가 ‘대니 막나마라’는 예술품과 스승을 납치한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다. 범인과 추격자, 두 집단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세계 곳곳, 예술품이 숨겨진 지역에서 긴장감 넘치게 펼쳐진다. 웨이브 최초 공개.
 <이블>
<이블>

<이블>

사실과 증거에 기반해 범죄자들의 정신 상태를 검사한 후 법정에서 증언하는 심리학자 ‘크리스틴’에게 난처한 사건이 배당된다. 미드 <이블>은 초자연적 현상과 과학적 현상 사이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추리 퇴마물이다. 기묘한 사연을 가진 피고로 인해 한순간 해고당한 심리학자 ‘크리스틴’과 크리스틴의 특별한 능력을 알아본 사제 ‘데이비드’, 엔지니어 ‘벤’이 주축이 돼 과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시카고 파이어> 시즌3
<시카고 파이어> 시즌3

<시카고 파이어>시즌3

<시카고 파이어> 시즌 1과 2에 이어 시즌 3이 공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시카고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시카고 P.D.> 속 인물인 소방서 언더커버 요원의 활동과 그를 둘러싼 갈등이 격화되면서 극적인 전개가 펼쳐진다. 현재 미국에서는 시즌9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인기 시리즈 ‘시카고 유니버스’에 탑승해 보는 것은 어떨지.
 <페니워스>
<페니워스>

<페니워스>

‘페니워스’를 기억하는 당신, 영.잘.알 인정! ‘배트맨’의 충실한 집사 ‘알프레드 페니워스’가 단독으로 관객을 찾는다. 배트맨 프리퀄 시리즈로 제작된 <페니워스>는 젊은 날의 알프레드를 조명한다. 영국 특수부대 SAS에서 10년 복무 후 전쟁 트라우마로 제대한 ‘알프레드 페니워스’가 배트맨의 아버지인 ‘토머스 웨인’과 만나기 전의 이야기를 담았다. 중후한 노신사가 아닌 열혈 청년 알프레드가 궁금하다면.
 <트랜스포머>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 군단과 균열을 일으키는 악의 상징 '디셉티콘' 은 힘의 원천인 '큐브'가 떨어진 곳을 찾아 지구로 모여든다. 로봇과 자동차, 자유자재 변신과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트랜스포머> 시리즈. 2007년 개봉작 <트랜스포머>를 시작으로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3> 그리고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까지 정주행 할 수 있다. 단, 최근작인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범블비'의 이야기를 풀어낸 영화 <범블비>는 개별구매해야 한다.


자료제공_웨이브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