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유전체 정보와 온라인 어학교육의 만남, 이원다이애그노믹스와 이카이스 사업 제휴
2018년 9월 1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유전체 분석 전문 글로벌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이하 EDGC)가 지난 9월 11일(화) 스마트폰 어학 어플을 서비스 중인 이카이스와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EDGC는 개인 유전체 분석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에 따른 맞춤형 질병 예방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코스닥 상장했다.

이카이스는 ‘마법처럼 풀린다’는 의미를 지닌 ‘마풀’브랜드로 영어, 중국어, 토익 등을 서비스하는 온라인 어학교육회사다

이번 사업제휴 체결로 EDGC와 이카이스는 각각 유전체 검사와 온라인 언어교육이라는 양사의 서비스를 서로 교차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략적 융합을 시도한 양사는 서비스 상품(유전체 분석과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학습)의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향후 B2B 영업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DGC의 신상철 대표는 “건강한 삶의 영위에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서로 협력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제휴하게 되었다. 앞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카이스의 이현준 대표는 “업종과 서비스를 넘어선 파격적인 제휴”라고 자평하며, “앞으로 인류의 복지 증진과 양사의 발전을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좋은 시너지를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2018년 9월 1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