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종관 감독, 배우 권율, 박혜은 편집장 ‘대단한 단편영화제’ 심사위원 위촉
2016년 8월 26일 금요일 | 박꽃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꽃 기자]
김종관 감독, 배우 권율, 박혜은 맥스무비 편집장이 제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단편경쟁부문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20분 미만의 짧은 영화를 대상으로 한 경쟁영화제다. 올해에는 총 575편이 출품됐고 그 중 25편이 선정돼 심사를 기다린다. 이외에도 윤가은 감독 특별전, 배우 이상희 특별전 등 비경쟁 섹션도 마련돼있다.

단편경쟁부문 본선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김종관 감독은 최근 개봉한 한예리 주연의 <최악의 하루>를 연출했으며, 제38회 모스크바국제영화제에서 국제비평가연맹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우 권율은 <명량>(2014)에서 이순신 장군의 아들 ‘이회’역할을 맡았으며, 최근 개봉한 국내 애니메이션 <달빛궁궐>에서 훈남 무사 ‘원’역에 목소리 출연했다.

박혜은 맥스무비 편집장은 영화 매거진 ‘스크린’ 기자와 ‘무비위크’ 편집장을 거쳤다.

제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9월 1일(목)부터 7일(수)까지 일주일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참조하면 된다.

● 한마디
여러 단편영화들이 빛 볼 수 있도록, 공정한 심사 기대.


2016년 8월 26일 금요일 | 글_박꽃 기자(pgot@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