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보자마자 한마디! 이준은 배우다! <배우는 배우다>
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한 배우의 삶을 통해 인간 본연의 욕망을 가감 없이 담아낸 <배우는 배우다>(제작 루스이소니도스, 김기덕필름) 언론시사회가 17일 오후 2시 CGV 왕십리에서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신연식 감독과 주연배우 이준이 참석했다.

<배우는 배우다>는 미치도록 뜨고 싶고, 맛본 순간 멈출 수 없는 ‘배우 탄생’의 뒷이야기를 담은 영화. 김기덕 감독이 <영화는 영화다> <풍산개>에 이어 제작과 각본을 맡았고, <페어 러브> <러시안 소설> 등을 연출한 신연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해 부산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 공식 초청작이다.

“배우, 연예계의 뒷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영화라 생각하지 않았고, 그래서 실제 있었던 이야기냐 아니냐는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연출했다”고 말문을 연 신연식 감독은 “전반부가 영화와 연극의 대비라면 후반부는 영화와 현실의 대비”라며 “장소가 어디든 배우는 본연의 연기를 할 수 있는 곳에서 살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연출 의도를 전했다.

스크린 첫 주연을 맡은 이준은 “경험도 없고 대사도 서툴러 감정이 초단위로 바뀌는 장면을 끊지 않고 촬영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천 번도 넘게 연습했다”고 고충을 토로한 후, “연기 실력을 떠나 연기를 더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연예계의 허상과 실상을 담아낸 <배우는 배우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각본-연출-연기, 의외의 조합이 낳은 강렬함.
(오락성 7 작품성 7)
(경제투데이 장병호 기자)

-김기덕과 신연식의 기묘한 동거. 그리고 이준은 배우다!
(오락성 5 작품성 6)
(무비스트 서정환 기자)

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3 )
amitie1124
닌자어쎄신에서 정지훈의 아역을 연기하던 그 신인연기자가 대한민국의 대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서 활발히 활동하더니, 이제는 당당하게 영화의 주연을 차지했네요. 인터뷰를 보면 이준씨는 아이돌임에도 겸손하고 자신의 주관이 뚜렷한 사람인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이준씨가 선택한 이 영화도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 김기덕필름의 <영화는 영화다>도 재미있게 봐서 이번 영화도 기대됩니다^^   
2013-10-21 11:35
ham548tk
이준의 새로운 모습. 상남자 다운 모습이 정말 기대되며 그의 연기력 또한 논란이 될 수 없는 완벽한 연기를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됩니다   
2013-10-21 10:09
enemy0319
글 뒤에 기자들의 반응 부분에서 영화'톱스타'에 대한 반응이 나와 있습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2013-10-18 16:1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