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캐서린 헤이글, <내 머리속의 지우개> 할리우드 리메이크 버전 캐스팅
2013년 2월 12일 화요일 | 김한규 기자 이메일

<원 포 더 머니> <킬러스>의 캐서린 헤이글이 <내 머리속의 지우개> 할리우드 리메이크 버전에 캐스팅 됐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정우성·손예진 주연의 <내 머리속의 지우개>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과 함께 캐서린 헤이글이 주연을 맡는다고 전했다.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내 머리속의 지우개>는 알츠하이머병으로 기억을 잃어가는 아내와 그녀를 보살피는 남편의 사랑을 그린 영화다. 이 작품은 한국과 더불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캐서린 헤이글은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패션 디자이너 역으로 출연한다. 연출은 <세션 : 이 남자가 사랑하는 법>의 벤 르윈 감독이 맡는다.

<내 머리속의 지우개>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논의는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CBS 필름스는 영화의 리메이크 판권을 사들였고, <에린 브로코비치>의 수잔나 그랜트가 각본을 담당했다. 하지만 곧바로 영화화 되지는 못했다. 이후 스콧 픽쳐스와 소니비 필름스가 공동으로 제작·투자에 나서면서 <내 머리속의 지우개>의 할리우드 리메이크는 급물살을 타게 됐다.

<시월애> <장화, 홍련> <엽기적인 그녀> 등 국내 영화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된 사례가 많았지만 완성도 면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게 사실이다. 이번 리메이크는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한마디
포장마차 소주 키스 장면은 와인 키스로 대체되려나?

2013년 2월 12일 화요일 | 글_김한규 기자(무비스트)

2 )
momlyj
헤이글이 섹시미가 좀 있는지라 청순가령형에 어울릴까싶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 감독도 좋구요 어던 남자배우가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젠틀한 이미지여야하는데...그러면서 날 것의 느낌도 나는...짐 스터게스? 헨리 카빌? 더 생각이안나네요ㅎㅎㅎ   
2013-02-13 14:27
shoneylee
그레이 아나토미의 섹시 여의사가 내 머리속의 지우개 히로인이 되었군요. 약간 맥치미도 있는게 잘 어울리겠네요. 다만 너무 건강해서 청순가련한 느낌과는 좀 거리가 있을 듯.   
2013-02-12 16:25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