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개봉도 하기 전 본전 뽑은 송혜교 차태현 ‘파랑주의보’
2005년 11월 18일 금요일 | 서대원 기자 이메일




송혜교 차태현 주연의 <파랑주의보>(제작:(주)아이필름)> 개봉도 하기 전 파랑을 일으켰다. 11월 2일부터 미 캘리포니이주 산타모니카에서 열린 미국 필름 마켓 AFM(American Film Market)에서 4백만 달러의 세일즈를 달성한 것. 이는 순제작비를 훨씬 웃도는 가격이다.

50%의 촬영 분으로 만들어진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이 같은 성과를 거둔 <파랑주의보>를 계약한 나라는 일본 (워너브라더스), 홍콩, 마카오(셀레스티얼 픽쳐스), 싱가폴(페스티브 필름즈), 태국(박스오피스 엔터테인먼트), 대만 (플래쉬 포워드 엔터테인먼트), 인도네시아 (피티 태구박티 만디리), 베트남(베트남 미디어) 등이 있다.

특히, 일본의 경우, 원작 소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가 워낙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전력이 있어 일본 바이어들을 설득하는 데 적잖이 고충이 있었음을 iHQ는 아래와 같이 밝혔다.

“처음에는 동명의 일본 영화가 이미 개봉을 했고, 성격상 오리지날보다 낫지 않을 것이라는 선입견으로 반신반의하는 바이어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일본버전에서 좀 더 한국적으로 각색한 스크립트와 동영상을 본 후 원작보다도 더 드라마틱한 구조와 아름다운 영상에 반해 모두들 그 자리에서 계약을 하기를 원했다. 또한 동남아에서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한 송혜교씨의 인기 역시 한몫을 했다.”

일찌감치 본전을 뽑은 <파랑주의보>는 현재 진행중인 후반작업을 거쳐 12월 22일 극장에 걸릴 예정이다.

3 )
js7keien
소설, 일본 원작 영화나 드라마 어느 것과 비교해도 내공이 부족한 영화   
2006-10-08 18:47
dshan1024
깜직한여자 송혜교씨와 개성강한남자 차태현씨가 함께만든 '파랑주의보' ^^ 그동안 로멘틱멜로디영화는 손예진씨가 주연이였는데 송혜교씨와차태현씨 기대되네요~   
2005-11-22 19:18
rich0512
송혜교와 차태현 둘다 tv적인 느낌이 강하지만...귀엽고 명랑한 이미지의 두배우의 영화라 어떤 변신을 할지..아님 여전히 귀엽고 상큼할지 영화의 내용이 기대된다....^^   
2005-11-22 11:56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