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한낮에 벌이는 숲속의 격렬한 정사
파격적인 포스터, 드디어 공개! | 2002년 10월 1일 화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드디어, 영화 <밀애>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그동안 격정 멜로 영화 <밀애>에 관한 직접적인 자료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세인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이번 본포스터는 '한낮에 벌이는 숲속의 격렬한 정사' 장면을 담고 있어 더욱 충격적이다. 또한 이번 본포스터 버전에 이어 다른 버전의 자극적인 포스터가 내달초 공개될 예정이라 <밀애>와 그들이 벌이는 '은밀한 사랑'에 대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킬 듯하다.

이번 본 포스터는 말 그대로 <밀애>의 두 남녀가 벌이는 격정적인 불륜의 정사장면을 그대로 드러낸 파격적인 상황을 연출했다. 바로 이루어질 수 없는 두 남녀의 은밀한 감정이 폭발해 대낮에 풀밭에서 벌이는 대담하고 충격적인 정사를 포착한 것. 특히 김윤진과 이종원의 팔과 다리, 목 그리고 상반신과 얼굴에 흐르는 끈적끈적한 땀 느낌과 열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넘어갈 듯 급박하고 짜릿한 현장 상황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있다. 마치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하듯 풀숲에 몸을 숨긴 두 남녀가 태양 아래서 생의 마지막 에너지까지 쏟아 붓는 듯 절정으로 치닫는 장면은 두 배우들이 단순히 포스터 촬영을 떠나 실제로 격렬한 밀애를 나누는 것처럼 열기가 넘쳐 흐른다. 게다가 두 남녀가 서로를 애타게 탐닉해 들어가는 간절하고 절박한 상황이 보는 사람에게 묘한 긴장감마저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하고도 은밀한 사랑를 이야기하는 격정멜로 <밀애>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도쿄국제영화제 부분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동시에 제 7회 부산국제영화제 경쟁부분인 부분에 공식 초청되었다. 따라서 <밀애>는 11월 8일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전에 먼저 일본팬들에게 소개되어 일본내 <쉬리> 이후 김윤진의 폭발적인 인기몰이에 힘을 실어주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밀애> 개봉일은 11월 8일.

1 )
loop1434
굳   
2010-05-30 00:0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