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익스클루시브 일드 < ONE DAY ~ 성야의 헛소동~>, 박성웅과 박선호가 호흡을 맞춘 라이브 추격 영화 <라방>, 요리 BL 드라마 <본아페티>, 추억의 로봇 명작 애니메이션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연애 리얼리티쇼 <돌싱글즈> 시즌4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 ONE DAY ~ 성야의 헛소동~> 크리스마스 이브날 운명이 엇갈린 도망범, 보도 캐스터, 셰프가 펼치는 수수께끼와 사랑과 기적의 이야기를 그린 일드다. 크리스마스이브 하루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을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세 주인공의 시점에서 풀어간다. 동시에 병행되는 3명의 인생과 무관해 보이는 3개의 이야기가 어떻게 엇갈리며 어떤 엔딩을 향해 가는지가 관전 포인트다. 일본 국민 그룹 ‘아라시’의 멤버이자 배우인 니노미야 카즈나리, 국내에서 리메이크됐던 드라마 <진> 등에 출연해 익숙한 배우 나카타니 미키와 오오사와 타카오가 트리플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27일(금) 00시 50분에 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새벽 01시 20분에 새 에피소드를 추가로 서비스한다.
<라방> 프리랜서 PD ‘동주’(박선호)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 ‘수진’(김희정)의 모습이 생중계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박성웅)’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 영화다. ‘내 연인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나온다면?’이라는 시의성 있는 물음에서 출발한 소재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에 갇힌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젠틀맨’과 동주의 대결이 긴장감을 선사하고, 정체불명의 젠틀맨으로 분한 박성웅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본아페티> 한 끼 대충 때우는 게 일상인 ‘도훈’(유정훈) 옆집에 밥 잘해주는 수상한 연하남 윤수(이기택)가 이사 오면서 시작되는 맛있는 요리 BL 드라마다. 프랑스어로 ‘맛있게 드세요’라는 뜻의 제목처럼 다채로운 음식, 매일 함께 저녁을 먹으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로맨스,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오피스라이프 등 관전 포인트가 다채롭다.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건담> 시리즈 등으로 유명한 선라이즈에서 제작한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어느 미래, 세계 제일 강대국인 브리타니아 제국의 침략을 받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디스토피아물이다. 작중 브리타니아 총독의 지배를 받게 된 일본은 국가 이름을 박탈당하고, 국민들도 폭정과 차별에 시달린다. 그로부터 7년 후, 브리타니아에서 일본으로 쫓겨난 황자 ‘를르슈’는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생활을 하던 중 의문의 소녀 C.C.를 만나 초자연적인 힘을 얻게 되고 복수를 결심한다. 매주 월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돌싱글즈> 시즌4 화제의 인기 예능 <돌싱글즈> 시즌 4를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직진 로맨스, 리얼한 동거 과정을 포착하여 매 시즌 꾸준히 사랑받은 연애 리얼리티쇼다. 지난 시즌과 달리 시즌 4는 ‘미국 편’ 특집으로 기획돼, 신혼여행의 성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매력 넘치는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 전쟁을 담는다. MC로는 시즌 1~3 동안 함께 해 온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를 비롯해 은지원과 오스틴강이 새롭게 합류했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10월 26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