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유럽 최대의 온라인 마약상이 된 10대 소년을 주인공으로 한 코미디 시리즈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시즌 3과 휴양지 모리셔스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사랑의 리조트>, 싱글들의 인생 반쪽 찾기 프로젝트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의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화제 드라마 두 편, 임수정 주연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송혜교와 박보검이 주연한 <남자친구>도 7월 마지막주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독일 소년 실화 바탕!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넷플릭스 시리즈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은 다크 웹 플랫폼 마이드러그스를 이용한 마약 사업으로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진 10대 소년 ‘모리츠’를 주인공으로 한 코미디. 이번 시즌에서는 사업이 실패한 뒤 홀로 남게 된 모리츠가 절친 ‘레니’의 지병이 악화되자 그를 돕기 위해 마지막으로 위험한 한 판을 계획하는 내용을 다룬다. 2013년 마약 유통 사이트를 만들고 수익을 얻어 2015년에 검거된 독일 소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
전 약혼자의 결혼식 공연이라니… <사랑의 리조트>
뮤지션의 커리어도 사랑도 모두 엉망이 되어버린 ‘에리카’, 가수를 찾는다는 소식에 모리셔스 섬의 호화 리조트로 향한다. 새로운 곳에서 공연할 생각에 들뜬 것도 잠시, 그녀는 자신이 노래해야 할 공연이 1년 전 헤어진 제이슨의 결혼식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미국의 최정상급 싱어송라이터 앨리샤 키스가 제작을 맡았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크리스티나 밀리안이 에리카로 분했다.
|
파란을 예고하는 리얼 연애담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각기 다른 공간에서 오직 대화로만 마음을 나누고, 결혼을 약속해야 얼굴을 마주하는 대담한 실험을 통해 결혼에 성공한 커플이 어느덧 결혼 2주년을 맞이했다.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처럼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 파티를 연다. 연인을 찾은 사람과 여전히 싱글인 사람, 어쩌면 이어졌을지도 모를 인연들이 한자리에 모이자 과거를 폭로하는 말들이 쏟아지고 파티는 점점 혼란에 빠진다.
|
소리 없는 전쟁터,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업계 1등 포털사이트 ‘유니콘’에서 근무하던 ‘타미’(임수정)는 실시간 검색어를 조작한 상사의 잘못을 뒤집어쓰고 해고될 위기에 놓인다. 얌전히 총알받이가 되는 대신 사건의 스케일을 키우기 위해 청문회에서 이를 폭로한 타미는 시원하게 사표를 던진 뒤 경쟁사로 이직한다. 늘 업계 2위였던 경쟁사 ‘바로’를 업계 1위로 끌어올리겠다고 약속했지만 쉽지 않다. 한편 타미의 이직으로 승진이 가로막힌 ‘차현’(이다혜)은 사사건건 그녀와 부딪히고, 사수였던 ‘가경’(전혜진) 역시 타미를 견제한다.
|
송혜교-박보검, 연상연하 커플로 <남자친구>
유명 정치인의 딸이자 호텔 대표인 ‘수현’(송혜교)은 쿠바 여행 중 우연히 ‘진혁’(박보검)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여행지에서의 일탈을 뒤로하고 귀국한 후 두 사람은 호텔 대표와 신입사원으로 재회하고 서로에게 설렘을 느낀다. <좋아해줘>, <너의 결혼식> 등 다양한 사랑을 그려온 유영아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7월 30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