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섹스/라이프>, <겉보기엔 멀쩡한 남자>, <체인지데이즈> 등
2021년 6월 25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평범한 주부의 일상과 욕망을 다룬 <섹스/라이프> 시즌 1과 완벽한 남자를 만나 오히려 고민에 빠진 여자를 주축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겉보기엔 멀쩡한 남자>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리들리 스콧 감독의 <프로메테우스> 후속편 <에이리언: 커버넌트>와 톰 크루즈가 마약과 무기 밀반출하는 파일럿으로 열연한 <아메리칸 메이드>를 6월 넷째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장도연과 양세찬이 진행하는 웹예능 <체인지데이즈>도 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다.
<섹스/라이프>
<섹스/라이프>

대담하고 관능적인 과거의 그가 나타났다 <섹스/라이프> 시즌1

남편 ‘쿠퍼’와 아이들과 함께 평화롭게 살아가던 ‘빌리’, 남편을 사랑하지만 그와의 섹스는 만족스럽지 못하고 연애 감정도 시들해졌다. 자유롭던 과거의 자신이 그리워진 그녀는 일기에 감춰둔 욕망을 솔직하게 써 내려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뜨겁게 사랑을 나눴던 연인 ‘브래드’가 나타나고, 남편은 그녀의 욕망이 담긴 일기를 발견한다. BB 이스턴 작가의 회고록 <섹스/라이프: 4남자에 관한 44장의 일기>가 원작이다.
<겉보기엔 멀쩡한 남자>
<겉보기엔 멀쩡한 남자>

이 남자, 너무 괜찮아서 믿지 못할 지경인걸? <겉보기엔 멀쩡한 남자>

일이 1순위이던 코미디언 ‘앤드리아 싱어’는 우연히 비행기에서 학벌, 직업 모든 게 완벽한 남자 ‘데니스’를 만난다. 어느새 경계심을 허물고 데니스와 가까워지는 앤드리아의 모습에 절친 ‘마고’는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닌 것 같다고 경고한다. 이에 앤드리아는 그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작전을 세우지만 자꾸만 계획이 꼬여가는데… 각본과 주연을 맡은 일라이자 슐레싱거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에이리언: 커버넌트>
<에이리언: 커버넌트>

비주얼 강렬한 에이리언, 매력 더하는 AI <에이리언: 커버넌트>(2017)

2104년, 식민지를 개척하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을 태우고 우주 항해를 시작한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에 착륙한다. 그곳에서 정체불명의 괴생명체 에이리언과 맞닥뜨린 AI ‘월터’(마이클 패스벤더)와 인간 ‘다니엘스’(캐서린 워터스톤), ‘크리스토퍼 오람’(빌리 크루덥), ‘테네시’(대니 맥브라이드) ‘로프’, (데미안 비쉬어)는 생존을 건 탈출을 시도한다. <프로메테우스>(2012)로 <에이리언> 시리즈의 프리퀄 3부작을 연출하기 시작한 SF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이다. 우주선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은 물론 뉴질랜드 남섬이라는 장엄한 광경을 동시에 활용한 시리즈 특유의 공포감이 특히 인상적이다.
<아메리칸 메이드>
<아메리칸 메이드>

마약과 무기, 떴다 하면 돈다발이 우수수 <아메리칸 메이드>(2017)

70년대 말 80년대 초 냉전시대. 남미의 좌파 정권 수립을 저지 혹은 전복시키기 위해 비공식적 지원 수단이 필요했던 미국, 마약이라는 새로운 신의 축복을 발굴해 미국으로의 밀매 루트가 필요했던 마약 카르텔, 그리고 도덕 개념 부재한 한 남자가 만났다.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된다.
<체인지데이즈>
<체인지데이즈>

해피엔딩을 위한 커플의 새로고침 프로젝트 <체인지데이즈>

연애, 일, 성격과 성향 그리고 연애 방식의 차이 등으로 마음이 시들어버린 세 쌍의 커플. 이들은 관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서로 파트너를 바꿔 일주일간 여행을 떠난다. 여행 마지막 날 이들은 현재의 연인과 연애를 이어나갈지, 또 다른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맞을지 최종 결정을 하게 된다. 체인지 데이트에 참여한 여섯 남녀, 과연 그들의 선택은? 장도연과 양세찬이 진행하는 카카오 TV 웹예능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6월 25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