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좋아하면 울리는>, <더 원>, <예스 데이!> 등
2021년 3월 1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두 편, 김소현X송강X정가람 주연의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와 DNA를 통해 완벽한 짝을 찾는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원>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어느 가족의 하루를 담은 코미디 영화 <예스 데이!>, 하비에르 바르뎀이 전하는 쓸쓸하고 회한에 찬 여정 영화 <더 로즈 낫 테이큰>, 원진아와 로운이 선후배로 호흡 맞춘 밀당 로맨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을 3월 둘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좋아’할’ 사람도 울린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린다? 천계영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 ‘조조’(김소현)과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 ‘혜영’(정가람)과 ‘선오’(송강)의 삼각관계를 다룬 순도 높은 로맨스다. 이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좋알람 어플의 등장 4년 후 성인이 된 조조와 혜영, 선오의 이야기를 그린다. ‘당신을 좋아할 사람'과 ‘당신이 좋아할 사람' 리스트를 알려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좋알람 2.0 버전이 출시되고, 이는 세 사람은 물론 사회에도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더 원>
<더 원>

유전자가 정한 오직 단 하나의 사랑! <더 원>

DNA 검사로 완벽한 짝을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가까운 미래, 단 한 올의 머리카락을 사용해 유전적으로 결정된, 단 하나의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게 해주는 회사 ‘매치 DNA’가 등장하자 사람들은 열광한다. 하지만 이 새로운 발견은 얼마 가지 않아 사람들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든다. 이미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서로를 의심하는 사람들, 완벽한 짝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불행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부터 살인과 같은 온갖 사회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까지, 사회는 예상치 못한 혼란에 빠진다. 연애와 사랑을 독특한 시각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던 존 마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예스 데이!>
<예스 데이!>

‘예스’만 외치는 ‘예스 데이’, 완수할 수 있을까 <예스 데이!>

24시간 동안 세 명의 아이들이 직접 만든 규칙을 따르는 ‘예스 데이'를 하며 벌어지는 짜릿한 하루를 담은 가족 코미디 영화다. 아이들에게 시간당 50번씩 ‘안돼’만 외치며 ‘재미 도살자’가 된 ‘앨리슨’(제니퍼 가너)과 ‘카를로스’(에드가 라미레즈). 두 사람은 하루쯤 다르게 살아보기로 결심하고 24시간 동안 아이들에게 오직 ‘예스’만 하는 ‘예스 데이'를 갖기로 한다. 동화 작가 에이미 크루즈 로젠탈과 그림 작가 탐 하리텐헬드가 2009년 발간한 동명의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바탕으로 한다.
 <더 로즈 낫 테이큰>
<더 로즈 낫 테이큰>

하비에르 바르뎀의 회한에 찬 여정 <더 로즈 낫 테이큰>

치매에 걸려 혼자서는 일상생활을 할 수 없는 ‘레오’(하비에르 바르뎀)가 마음속에서 떠나는 여러 인생으로의 여정을 그린 영화다. 첫사랑 돌로레스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테러로 잃고, 새로운 사랑 리타를 만나 딸 ‘몰리’(엘르 패닝)를 낳았지만 이마저도 지키지 못한 레오는 결국 혼자 그리스의 어느 섬에 정착해 작가의 꿈을 이루는 데에만 전념한다. 20년이 지나 후회 속에 살던 레오는 몰리를 만나러 길을 떠나지만, 도중에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다시 눈은 떴으나 기억이 과거에 머물러 있게 된 레오, 자신이 선택하지 않았던 길로 끊임없는 여행을 떠나며 회한으로 가득한 날들을 보낸다. 제70회 베를린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으로 샐리 포터 감독 작품이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선배바라기인 완벽한 후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후배는 남자로 보지 않는 선배 ‘윤송아’(원진아)와 그런 그녀만 바라보는 완벽한 후배 ‘채현승’(로운)의 밀당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강단 있지만 알고 보면 상처를 가진 윤송아는 그저 아끼는 후배였던 채현승에게 뜻밖의 고백을 듣게 되고, 이후 그녀의 인생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간다. 2017년 제3회 예스24 e연재 공모전에서 장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이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3월 1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