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빙기를 맞이한 동물들의 좌충우돌을 그린 3D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2 (Ice Age:Melt Down)>가 전편의 흥행수입을 3천만 달러나 뛰어넘으며 개봉 첫 주 1위를 차지했다. 7천50만 달러의 수입을 기록한 <아이스 에이지2>는 <슈렉 2>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흥행기록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야구해설가 하일성과 8세 대학생 송유근이 목소리 카메오로 출연해 일찌감치 화제가 된 작품.
지난주 1위였던 <인사이드 맨>은 한 계단 떨어진 모습을 보였으며, 워너 브라더스의 성장영화 <ATL>은 3위를 차지했다. 개봉 4주차에 들어선 <달콤한 백수와 사랑 만들기(Failure to Launch)>는 4위에 올라 지난주와 변함없는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지난주 2, 3위를 달렸던 SF액션<브이 포 벤데타(V for Vendetta )> 와 <스테이 얼라이브(Stay Alive )>는 나란히 3 계단씩 하락해 5,6위에 랭크 됐다.
세익스피어의 <십이야>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쉬즈 더 맨 (She's The Man)>과 인간과 외계생명체간의 대결을 그린 호러물 <슬리더 (Slither)>가 그 뒤를 이었으며, 샤론 스톤의 야심작<원초적 본능2 (Basic Instinct 2)>10위에 그쳐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두었다.
1. Ice Age: The Meltdown (new)
2. Inside Man (1)
3. ATL (new)
4. Failure to Launch (4)
5. V for Vendetta (2)
6. Stay Alive (3)
7. She's the Man (6)
8. Slither (new)
9. The Shaggy Dog (5)
10. Basic Instinct 2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