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겐 <와일드 씽> <스타쉽 트루퍼스> 그리고 본드 걸로 잘 알려진 데니스 리차드가 미국 잡지 ‘In Touch’가 실시한 살맛나는 설문조사 ‘할리우드의 가장 섹시한 엄마(Sexiest Mom)’ 1위로 뽑혔다.
지금은 한 물 간 듯한 배우 찰리 쉰과 결혼 후 지난 해 공식적으로 이혼한 데니스 리차드는, 얼마 전 출산한 공주님을 포함 현재 두 아이의 엄마로 여전히 그 치명적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배우다. 데니스 리처드는 찰리 쉰과 성격차이로 헤어졌지만 얼마 전까지 시아버지이었던 마틴 쉰의 생신 날 그와 만나 사랑스런 키스를 나누고 그로부터 다이아몬드를 선물 받는 등 나름 돈독한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다....
그녀의 뒤를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저스트 라이크 헤븐>의 히로인 리즈 위더스푼이 섹시한 아줌마 배우 2위에 선정됐고, 3위는 부단 없이 호사가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안젤리나 졸리가 차지했다. 브래드 피트와 뜨거운 애정행각을 벌이고 있는 그녀는 입양한 아이 둘과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리고 있다.
한편, 젊디젊은 시절 야시러운 무대의상으로 학부모들로부터 숱한 질타를 받아 그 누구보다 큰 화제를 불러 모으며 결혼에 골인했던 브리티니 스피어스는 케이트 허드슨에 이어 5위를 차지했다. 또한 그녀의 아이는 남들 죽을 때까지 한번 입어보지 못하는 베르사체의 옷을 태어나자마 입게 돼 적잖은 시선을 모았다. 록가수 크리스 마틴과의 사이에서 딸 애플을 출산한 기네스 팰트로는 9위에 자리했다. 그렇다면,
한국 여배우에서는 누가....조만간 무비스트에서 함 실시해볼테니 그때를 기약하자!
Sexiest Hollywood moms Top 10:
1. Denise Richards
2. Reese Witherspoon
3. Angelina Jolie
4. Kate Hudson
5. Britney Spears
6. Kelly Ripa
7. Heidi Klum
8. Courteney Cox
9. Gwyneth Paltrow
10. Sarah Jessica Par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