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로봇 앤 프랭크(2012, Robot & Frank)
제작사 : Dog Run Pictures, Park Pictures / 배급사 : (주)마인스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주)화인픽쳐스 / 공식홈페이지 : http://robot-frank.kr

로봇 앤 프랭크 예고편

로봇&프랭크-자막이 좀 그랬지만..볼만했다 sch1109 13.02.15
로봇 앤 프랭크 후기 syuri92 13.01.19
내가 장수상회를 먼저 보는 바람에 반전을 전혀 못 느껴버린 무자극의 휴먼코미디 ★★★☆  chaeryn 15.06.30
하필 절도를;;; ★★  fenderstrat 13.11.18
밋밋하고 지루한 바이센테니얼맨 아류작 ★★  codger 13.07.29



사상초유 인간&로봇의 기막힌 동거가 시작되다!
당신의 마음을 훔칠 금고털이 드림팀 작전 개시!


인간을 도와주는 가정용 로봇이 보편화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영화 <로봇 앤 프랭크>는 은퇴한 금고털이 할아범과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잔소리쟁이 로봇의 퍼펙트한 한 탕을 그린 감동 코미디이다. 화려했던 전성기를 뒤로하고 따분한 전원생활을 보내던 ‘프랭크’는 그의 건강 관리를 위해 특파된 로봇과의 만남으로 일생일대 마지막 도둑질을 계획한다. 이와 같이 <도둑들>, ‘<오션스> 시리즈’에 이은 환상의 도둑 드림팀의 탄생을 알린 <로봇 앤 프랭크>는 사상초유 인간과 로봇이 의기투합한다는 기발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간의 정교한 손기술을 지닌 ‘프랭크’와 로봇만이 가질 수 있는 금고번호 무작위 대입 스킬을 지닌 ‘VGC-60L’은 환상적인 찰떡궁합 콤비를 이룬다. 시종 티격태격 다투며 도둑작전을 실행해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러닝타임 내내 위트 넘치는 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월-E>보다 사랑스럽고, <트랜스포머>보다 막강하다!
2013년 가장 사랑 받을 생활밀착형 도둑 로봇의 등장!


사랑스러운 지구 청소 로봇 <월-E>, 화려한 전투력의 <트랜스포머>, 고철 파이터 로봇 <리얼스틸>의 ‘아톰’ 등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로봇 캐릭터에 이어, 더욱 막강한 스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로봇이 찾아온다! 로봇 ‘VGC-60L’은 요리부터 청소, 심지어 도둑질까지 만능으로 해내는 화려한 스펙의 휴머노이드이다. 매일 아침 식탁을 장식하는 신선도 100%의 유기농 식단과 한 치의 티끌도 용서하지 않는 완벽한 클리닝 솜씨는 모두가 꿈꿔온 생활밀착형 로봇의 탄생을 보여준다. 또한 저염식 식단으로 바꾼다면 도둑질에 동조하겠다는 등 귀여운 협박을 일삼는 인간미 넘치는 매력까지 두루 겸비했다. ‘프랭크’의 꼬임에 빠져 생활밀착형 로봇에서 도둑 로봇으로 변신해가는 ‘VGC-60L’은 역사상 가장 사랑 받는 로봇 캐릭터로 등극할 것이다.

2013년 첫 번째 휴먼 감동 코미디로 힐링하자!
<버킷 리스트><언터처블: 1%의 우정>을 능가하는 베프 탄생!


영화 <로봇 앤 프랭크>는 삶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한 시한부 베프의 이야기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상위 1% 백만장자와 하위 1% 무일푼 백수의 우정을 그린 <언터처블: 1%의 우정>에 이어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우정스토리로 주목 받고 있다. 아날로그 시대의 산 증인인 70대 노인 ‘프랭크’와 디지털 시대의 산물인 로봇의 만남만으로 궁금증을 물씬 자극하는 영화 <로봇 앤 프랭크>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캐릭터의 대치상황을 관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꼬장꼬장함의 대명사인 ‘프랭크’가 내뱉는 독설과 한 마디도 지지 않는 로봇의 촌철살인 응수가 만담처럼 펼쳐진다. 이와 같이 적과의 동침을 연상케 했던 첫 만남에서 점차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나는 로봇과 ‘프랭크’의 따뜻한 우정은 관객들에게 훈훈한 감동의 클라이맥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0%, 뜨거운 호평으로 기대감 증폭!
기발한 상상력으로 선댄스도 사로잡다!


영화 <로봇 앤 프랭크>는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0%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여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해외 영화정보 사이트 로튼토마토의 신선도 지수는 수많은 해외 평론가들의 평점을 토대로 산출되는 수치로, 그 보편성에 있어 영화 평점 사이트들 중에서도 대중들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로봇 앤 프랭크>는 제28회 선댄스 영화제의 최고 화제작으로 Alfred P.Sloan 장편영화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입증했다.
해외 유력 외신은 “모두의 사랑을 받을 감동 코미디!” (VARIETY), “웃음과 감동이 함께 공존하는 매력적인 영화!” (THE NEW YORK POST),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소재! 너무도 사랑스럽다!” (SCREEN DAILY), “프랑크 란젤라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를 것이다!” (MTV) 등 영화 <로봇 앤 프랭크>를 향한 열렬한 찬사를 쏟아내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기발한’ 스토리에 반한, ‘기똥찬’ 배우들의, ‘기막힌’ 캐스팅 조합!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책임져온 연기파 배우 총 출동!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책임져온 <수퍼맨 리턴즈> 프랭크 란젤라, <엑스맨> 제임스 마스던, <반지의 제왕> 리브 타일러, <클라우드 아틀라스> 수잔 서랜든이 한 자리에 뭉쳤다.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배우 중의 배우’, 뉴욕 포스트가 인정한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배우 중 하나’인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프랭크 란젤라는 동명의 주인공 ‘프랭크’ 역할을 맡았으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감이라는 해외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그에 대적하는 베테랑 여배우 수잔 서랜든은 ‘프랭크’의 유일한 말동무이자 짝사랑 상대인 도서관 사서 역할을 맡아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할리우드의 젊은 연기파 배우들의 호흡도 주목할 만 하다. 남매 역할을 맡은 제임스 마스던과 리브 타일러는 개성 강한 연기로 영화의 활력을 더한다. 한편, 로봇의 목소리는 <언 애듀케이션>, <오펀: 천사의 비밀>의 피터 사스가드가 맡아 인간미 넘치는 도둑 로봇 ‘VGC-60L’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그 이름만으로도 믿음직스러운 할리우드 신구 배우들의 눈부신 앙상블은 2013년 1월 <로봇 앤 프랭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 1명 참여)
codger
SF영화가 아니었군     
2013-07-29 20:4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