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세일라 밴드 (Sheila Vand)
+ 생년월일 : 1985년 4월 27일 토요일
+ 성별 : 여자 / 출생지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
 
출 연
2020년 제작
더 렌탈: 소리없는 감시자 (The Rental)
미나 역
2019년 제작
더 웨이브 (The Wave)
테레사 역
2017년 제작
킬러의 보이프렌드 (68 kills)
2014년 제작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 (A Girl Walks Home Alone At Night)
소녀 역


2007년 TV 시리즈 ‘라이프’로 브라운관에 정식 데뷔한 세일라 밴드는 같은 해 단편영화 <라비아>로 영화계에도 정식적으로 입문, 최초의 웹 TV 시리즈 [프롬 퀸]으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영화계에서 단역 생활을 이어오던 그는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로 단숨에 영화계 관계자들을 단숨에 주목시켰다.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인디와이어 선정 올해의 작품 탑10’에 선정된 이 영화에서 그는 “뱀파이어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내놓다!”라는 역대급 극찬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고, 이후 벤 에플렉의 <아르고>,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부터 넷플릭스 화제작 [설국열차]까지 할리우드 탑스타들과 함께 상업영화에도 얼굴을 비추며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더 렌탈 : 소리없는 감시자>에서는 ‘조쉬’의 연인 ‘미나’로 분해 극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찰리’와 마찬가지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는 강단 있으면서도 유약한 이중적인 모습으로 스릴감을 가중시키며 극의 재미를 높일 전망이다.


Filmography
[설국열차](2020),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2016),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2014) 외 다수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