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니나가와 미카 (Mika Ninagawa)
+ 생년월일 : 1972년 10월 8일 일요일 / 국적 : 일본
+ 성별 : 여자
 
감 독
2019년 인간실격 (No Longer Human / 人間失格 太宰治と3人の女たち)
2012년 헬터 스켈터 (Helter Skelter)
2007년 사쿠란 (Sakuran / さくらん)


아버지인 감독 니나가와 유키오에 뒤를 이어 영화감독을 시작해 계속해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여성감독 나니가와 미카는 현재도 활발히 활동 중인 사진작가로, 화려한 색감이 눈에 띄는 감독이다. 이미 사진작가로서 강렬한 색감과 몽환적인 분위기의 사진으로 인기를 끌었다. 첫 작품 치츠야 안나 주연의 <사쿠란>이 대 히트를 쳤고, 이번에 차기작 <헬터 스켈터>의 주연으로 사와지리 에리카를 내세우면서 "여성이 가진 놀랄 만큼의 약함과, 뻔뻔하다고 느낄 만큼의 다부짐을 가진 이 주인공을 연기하는 것은 환호성과 원성을 계속 들어온 사와지리 에리카 이외, 지금의 이 도쿄에서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라며 캐스팅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국내 개봉을 앞둔 <헬터 스켈터>는 이미 일본에서 7월에 공개되고 나서 32일간으로 동원 130만명을 돌파해, 흥행 수입도 20억 엔을 돌파하며 전작 <사쿠란>을 뛰어넘는 흥행을 기록하였다. 화려한 색감은 물론, 탑스타 리리코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다루고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을 긴장감 넘치는 화면으로 표현을 하며 <헬터 스켈터>의 또 한번의 흥행을 기대하고 있다.

Filmography
<헬터 스켈터>(2012), <사쿠란>(2007)


10.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