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에 지역의 대학연극무대를 통해 연기생활을 시작한 놀라운 꼬마 소년은 고등학교까지 공부와 연기생활을 병행했다. 졸업후, 뉴욕으로 온 그는 2년간의 실험극단의 연극배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브로드웨이 연극무대에서 첫 배역을 따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다년간의 무대에서 쌓은 경력은 TV 드라마 시리즈 <잡초>를 통해 제대로 발휘하여 골든글러브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화려하게 주목을 받았다. 그는 현재 뉴욕과 LA를 오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저스틴은 이번 영화에서 멋진 외모와 함께 철학을 전공한 지적인 교수 필립 역을 맡았다. 그는 우연히 알게 된 알레그라와 대화를 나누며, 레즈비언이 아닌 알레그라 그 자체에 큰 매력을 느끼고 그녀의 성정체성마저 흔들어 놓으며 그녀와 연인이 된다. 하지만 그에겐 오래된 여자 친구가 있다.
Filmography <헐리웃 드림스> (2006) <플란넬 파자마> (2006) <잡초> (2005) TV 드라마 시리즈 <앤젤스 인 아메리카>(2003) TV 드라마 시리즈(2006년 캐치온에서 방영)
수상경력 2007 골든글러브 TV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잡초> 2004 Satellite Awards TV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잡초> 2004 에미상 남우조연상 노미네이트—<앤젤스 인 아메리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