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종진
 
감 독
2007년 만남의 광장


굵직굵직한 코미디 영화를 통해 ‘코미디’의 기본기를 닦은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김종진 감독이 <만남의 광장>을 통해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대한민국 대표적인 코미디 영화인 <조폭마누라>, <위대한 유산>의 조연출 출신인 김종진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그만의 코믹 노하우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종진 감독은 영화 제목에서의 ‘광장’을 모두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감의 장소로 설명하면서 <만남의 광장>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즐기는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밝혔다. <만남의 광장>을 통해 온 국민에게 올 여름 시원함을 선사하고 싶다는 김종진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지금까지의 코미디와는 다른 <만남의 광장>만의 다양한 웃음의 색을 선보일 것이다.

Filmography
조연출_ 위대한 유산(2003) / 조폭마누라(2001)


0.0 / 10점  

(총 3명 참여)
basic77
ㅎㅎㅎ 전형적인 빨괭이 감독들의 후속영화 행진이군----실제하는 남침용 북한 땅굴을,,,코메디화 하여 남한국민들의 눈과 귀를 가리려 애쓰고 있고,,,남한 군부를 조롱하여----국민드과 군을 이간질 시키는---------일련의 십년정껀의 전형적 빨쾌이 영화 일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97년부터 제작 했다꼬....?.......알만하다.    
2009-03-13 12:18
sucks13
영화보면서 뛰쳐나오고 싶은 생각이 든 적은 이번이 처음. 정말 감독으로서의 자질이 의심스럽다. 전혀 영화적 센스나 논리가 없으니......참. 다른 나라로 절대 수출하지 말것. 물론 사가는 나라도 없겠지만....분단현실을 어설프게 코미디화시킨 어설픈 영화. 이렇게 만들고도 한국영화를 사랑해달라는 염치없는 말을 할 수가 있는지.....    
2007-08-20 09:32
sucks13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졸작을....... 앞뒤가 맞지 않는 짜내기식 유머...... 유머도 전혀 웃기지 않는 코웃음을 자아냄. 돈이 아깝다. 사기에 가까운 한마디로 누구말을 빌리자면 비평의 가치가 없는 졸작    
2007-08-20 09:2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