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활동 당시 시대를 초월한 고혹적인 천상계 외모로 SNS를 초토화 시킨 분위기 여신 홍수주가 첫사랑의 순수함과 지독한 욕망을 겸비한 캐릭터 ‘나혜원’으로 변신, 매력 홍수주의보를 예고한다. <스위트홈 시즌2>, <도시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페셜 2021 - 비트윈(Be;twin)> 등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그가 <로얄로더>에서 지옥 같은 현실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내면과 당찬 성격의 강인한 캐릭터 ‘나혜원’을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자신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작품으로 <로얄로더>를 택한 이유에 대해 홍수주는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나혜원’ 캐릭터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함께 호흡하는 배우분들이 비슷한 또래이다 보니 색다른 시너지가 발생되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도 생겨 놓칠 수 없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출을 맡은 민연홍 감독은 “‘혜원’이는 야망 가득한 인물이라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기도 하는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씩씩한 캐릭터라 밉지가 않다. 홍수주 배우가 갖고 있는 아름다움과 시크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적인 모습들이 캐릭터를 구축하는 데 있어 수월했다”라고 전해 ‘나혜원’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배우 홍수주의 매력을 기대케 한다.
FILMOGRAPHY 드라마_[스위트홈 시즌2](2023), [드라마 스페셜 2021 - 비트윈(Be;twin)](2021), [도시남녀의 사랑법](20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