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후쿠모토 리코 (Riko Fukumoto)
+ 생년월일 : 2000년 11월 25일 토요일 / 국적 : 일본
+ 성별 : 여자 / 출생지 : 일본 오사카
 
출 연
2022년 제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Even If This Love Disappears from the World Tonight)
히노 마오리 역
2022년 제작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The Blue Skies at Your Feet)
2020년 제작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Love Me, Love Me Not)
유나 역
출 연
2022년 극장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홍련의 인연편 (That Time I Got Reincarnated as a Slime the Movie: Scarlet Bond) - 토와 역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에서 ‘마오리’ 역의 후쿠모토 리코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를 통해 국내에 얼굴을 알린 차세대 일본 청춘스타 중 한 명이다. 2016년 제8회 토호 신데렐라 그랑프리 수상과 함께 연예계 데뷔를 한 그녀는 <벼룩 잡는 사무라이>, <철벽선생> 등 조연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데뷔 2년 만에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에서 첫 영화 주연에 캐스팅되는 영광을 안았다. 전작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그녀는 이번에는 캐릭터 이해를 위해 직접 일기를 쓰는 등 보다 철저한 역할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에게 가슴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제작진의 환호가 터질 정도로 완벽했던 미치에다 스케와의 청량감 가득한 케미는 관객들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게 만들 것이다.

Filmography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2022),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2021), [사라진 첫사랑](2021), <철벽선생>(2019) 외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