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찾아줘>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던 배우 캐리 쿤이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캐리 쿤이 맡은 ‘캘리’ 역은 주인공 ‘피비’와 ‘트레버’의 엄마로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보다 유산으로 물려받은 집이 낡은 집이라는 사실에 더 좌절하는 직설적이고 솔직한 캐릭터다. 제이슨 라이트맨 감독은 “늘 어떻게 하면 캐리 쿤과 함께 일할 수 있을지를 생각했다. 이번 영화에서 가족과 다투기도 하고, 장난치며 친구 같기도 한 엄마 캐릭터가 필요했고, 캐리 쿤이 매우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며 캐리 쿤이 표현한 ‘캘리’ 캐릭터가 전 세대의 공감을 부를 주요 캐릭터인 점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최근에는 HBO 시리즈 [길디드 에이지]에서 19세기 미국의 신흥 부자 ‘러셀 부인’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었다. <보스턴 교살자>에서 그는 날카롭고 이성적인 저널리스트 ‘진 콜’을 연기해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로레타’의 매력과는 또 다른 강렬한 존재감을 구독자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ilmography 영화_<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2021), <위험한 동거>(2020), <킨: 더 비기닝><더 포스트>(2018), <나를 찾아줘>(2014) 외
드라마_[길디드 에이지](2022) 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