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맷 브라운 (Matt Brown)
+ / 국적 : 영국
+ 성별 : 남자
 
감 독
2023년 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 (Freud's Last Session)
2015년 무한대를 본 남자 (The Man Who Knew Infinity)
각 본
2015년 무한대를 본 남자 (The Man Who Knew Infinity)


맷 브라운 감독은 토론토 영화제에서 초연된 데브 파텔, 제레미 아이언스 주연의 <무한대를 본 남자>의각본과 감독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더그레이 스콧 주연의 <런던 타운>의 각본가로서 활약을 펼치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감독이자, 각본가, 제작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가운데 맷 브라운 감독이 <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의 연출을 맡아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과 조우한다. 그는 “정반대의 관점을 가진 두 거인들의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의 아름다움은 오직 대화를 통해서만 개인적인 성장이 가능해진다는 점이다. 감정적이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창의적이고, 질문을 던지고 모든 인간의 조건인 사랑, 믿음, 죽음의 핵심을 깊이 들여다보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전하며, <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을 통해 인류가 핵심적으로 가지고 있는 논쟁뿐만 아니라 오늘날 세상이 겪고 있는 일들을 상기시키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Filmography
<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2024), <무한대를 본 남자>(2016) 外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