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설의주먹> 지금 현재 가장 보고싶은 영화에요. 제가 워낙 액션영화를 좋아하긴 하지만, 여태까지 봐왔던 액션영화와는 다른영화같아서 꼭 보고싶습니다. 솔직히 강우석 감독님의 영화라고 해서 보고싶은 것도 있어요. 어제 힐링캠프에서 강우석감독님의 얘기를 듣고 더욱 보고싶어 졌어요. 치고받는 액션만 있는게 아니고 가슴따듯한 휴먼까지 있다고 하니, 개봉하면 바로 관람하러 갈꺼에요.
2013-04-09
15:55
jsc2383
[오블리비언] 톰크루즈.모건프리먼 배우의 이름만으로 영화의 흥행은 보증된것 같네요. SF의 매력인 스케일, 뛰어난 CG ,연출 및 반전등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또한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강한 포스로 인해 더욱 기대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남편이 무척 SF영화를 좋아하는데 따뜻한 봄날 제가 좋아하는 두배우와 남편이 좋아하는 장르인 오블리비언을 통해 행복함을 느껴보고 싶네요. 기대백배+기대만빵+기대왕창~~~톰크루즈의 매력발산 오블리비언의 초대를 받고 싶네요.~
2013-04-09
13:51
jaku7
"오블리비언" - 외계침공 이후..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정찰병 "잭 하퍼" 지구를 지키기 위한 마지막 결말이 어떻게 될련지.. 3D개봉은 아니지만,. 4DX, iMAX, Atmos까지.. 상영을 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4월은 대작들이 풍성하고 그 대작들 가운데, 안 볼수 없는 시사성이 강한 영화들도 있고, 눈이 온 동네도 있다고 하지만,. 극장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임에는 틀림이 없네요.